>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 발매도 날... 3종목 YBM넷, SV인베스트먼트, 웰크론

by 좀thethethe 2020. 3. 27.
반응형

오늘은 정말 발매도의 날이네요.
YBM넷도 타이밍 너무 못잡았고 SV인베스트먼트 역시 욕심내다가 매도시점 놓쳤고요.
두번이나 기회가 있었는데 SV인베스트먼트는 뭐하는 건지 삽질제대로 했네요.

YBM넷도 폭포수 떨굴때 저점 매수 노리다가 매수가 안되서 그만 ㅠㅠ

웰크론도 모바일 매매만 아니었다면 더 좋은 수익을 낼수 있었는데... 아쉬움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오늘은 정말 발로 매도하는 날이었네요.

금액이 크다보니 그래도 수익은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