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게임커플]갓경누나 김수현 아나운서를 알려주마. 우왁굳 대체 무슨 의미지?

좀thethethe 2018. 10. 15. 22:53
반응형
오늘은 하루 종일 실검을 오르내린 인물이 두명이 있지요 바로 우왁굳 그리고 김수현 아나운서 입니다.

게임커플로 백년가약을 맺은 이 커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누규?
여신이 따로 없는 외모죠. 스포티비게임즈 소속의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맡기도 했다.

 그냥 맨 얼굴로도 여신이지만 안경을 쓰면 더욱 지적인 미모가 돋보여 '갓경누나'로 불린다고 합니다. 보통은 여자들의 경우 안경이 외모를 떨어뜨린다고 생각되어 잘쓰지않고 컨택트렌즈를 끼지요. 갓경누나는 역시 다르네요.
사진을 좀더 확인해 볼까요 진짜인지?

그렇다면 우왁굳은??

남편 우왁굳은 본명은 오영택이며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입니다. 우왁굳은 1987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2세네요.

트위치란? 게임족이 아니면 잘 모를법한데요.
트위치’(Twitch)는 게임에 특화된 동영상 방송 플랫폼 서비스이며 ‘스트리머(Streamer)’로 불리는 게이머들이 자신이 게임하는 영상을 생중계하고, 시청자들은 스트리머들이 게임하는 영상을 보고 채팅으로 대화에 참여하는 등 커뮤니티를 형성한다고 합니다.

2009년 인터넷 방송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아프리카TV BJ 출신이며 방송초기에는 욕설을 많이썼고 이를 따라하는 게임BJ도 많이 생겨났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점차 게임방송이 유명해지고 여성회원들도 증가하자 우왁굳은 욕설을 줄이는 방송을 했답니다.

우와굳의 의미는......Wow~~~악......goood~~!!!
 아무튼 우왁굳은 평소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말인지 기린인지 모를 캐리커처로 알려져있습니다 . 우왁굳은 이날 자신이 운영하는 게임 유튜브 채널에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멘트를 날리며 자신이 직접 결혼을 알렸다네요.

연예인 보다 더 유명한 게임 커플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