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톡 콘텐츠]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폭행당해 실명위기 (카광 나이, 프로필, 직업)
여장남자 컨셉으로 성매매 여성 행세를 하며 남성들을 유인하는 유튜버 카광(본명 이상일·27)이 생방송 도중 폭행을 당했다고 알려졌는데요.
폭생사건은 22일에 발생했고 이날도 평소와 다름없이 카광은 당시 카광은 한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성매매를 제안하고 A씨를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인 상태였는데요.
집으로 들어온 이 남성은 카광이 여장남자라는 것을 알고 격분해서 카광을 뚜드려 팼다고 알려졌습니다.
폭행장면은 고스란히 유튜브로 생중계 되었는데요. 경기 고양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입건했다고 24일 밝혔죠.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에 대해서 좀 더 알아 볼까요?
<카광 프로필, 나이>
본명 : 이상일
나이 : 27세 (1995년 7월 9일 생)
출생지 :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거주지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직업 : 인터넷 BJ, 만화가
데뷔 : 2009년 코미디 프로그램 갤러리
카광은 만화가이기도 한데요.
카광의 작품은 흘려그리기 체로 사회 현상이나 인물을 비꼬거나 풍자적인 메시지를 던지며,염세주의적 성향이 강한데요.
주로 이슈와 관련된 자극적인 주제도 과감하게 다루며, 주제의 디테일도 매우 자세하게 묘사하죠. 덕분에 디시인사이드 내에서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요. 그림체 스타일 등 여러모로 이자혜의 과거 디시 시절 만화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카광의 작품>
카광의 더많은 작품을 원하시면 블로그 방문하시면 됩니다.
<카광 앙톡 폭행장면>
앙톡이란?
랜덤 채팅앱을 만하는데요.
카광은 여장을 하고 앙톡 채팅앱을 통해 불특정 다수 남성을 상대로 성매매할 것처럼 속인 뒤 그들의 반응을 보여주는 식의 방송을 진행해 논란을 빚었는데요. 물론 성매매 시도를 한다는 것이 잘한 짓은 절대 아니지만 채팅앱에 속아서 온 사람들은 빡칠만하기도 하죠..
물론 빡쳤다고 폭행이 정당화 될 수 도 없고요.
아무튼 카광에게 넘어간 이들 중에는 그를 여고생으로 착각해 성매수를 시도한 60대 남성도 있었다고하죠.
카광의 이슈는 이전에도 있었습니다. 빡친 남성이 멱살을 잡기도 했고요.
<카광의 사과문>
카광은 폭행당한이후 더이상 앙톡 콘텐츠는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블로그에 사과문도 게제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