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유튜버 Casey Neistat]평범함을 싫어한다면 이렇게 유튜브를 활용하자..독창성

좀thethethe 2020. 11. 15. 08:42
반응형

유튜버로 활동중인 Casey Neistat (케이시 내이텟)이란 사람을 서핑중에 우연히 보게되어 유튜브를 찾아봤는데요. 재미나고 엄청난 이력을 가지고 있더군요...생긴것도 잘생겼다기보다는 특이하게 생겼고 말이지요.

아무튼 엄청난 이력이라기 보다는 상당히 독특한 광고적 크리에이트브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영상 자체가 굉장히 특이하게 편집이되어있고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한번 영상을 보면 왜 그의 구독자수가 1200백만명에 육박하는지 이해가 됩니다.
개나소나 말이나 닭이나 붕어나 누구든지 쉽게 유튜브 제작에 나서는 요즘들어 구독을 이끄는 분명한 이유가 그의 유튜브에는 있더라고요. 나중에라도 유튜브를 제작하게되면 많은 영감을 받을 것 같아 블로깅을 해놓습니다.


Casey Owen Neistat (1981 년 3 월 25 일 출생)은 YouTube계의 셀럽이자 영화 제작자, 동영상 블로거, 배우이자 멀티미디어 회사 인 Beme(후에 CNN에 인수)의 공동 설립자죠.

 

독창성....독창성

 

<Make It Count>

Make It Count는 Nike를 위해 Neistat가 제작, 감독 및 주연 한 비디오인데요. 동영상은 "Nike가 #makeitcount의 의미에 대해 영화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했고 영화를 만드는 대신 친구 Max와 함께 전 세계를 여행하는 데 전액을 썼습니다.

10일만에 돈을 다써버리고 Neistat와 Max Joseph이 공항으로 여행하는 동안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영감을주는 인용구의 막간으로 여행을 빠르게 편집하면 Neistat가 이야기가 시작된 뉴욕으로 돌아와 결국 이 동영상을 마무리 하는데요. 

이동영상은 2012 년 4 월 8 일 Nike는 "Make It Count"라는 제목의 공식 YouTube 페이지에 비디오를 출시하게되고 3일만에 150 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입소문이 나게되고 2020 년 11 월 15일 현재 동영상 조회수는 3085만회를 넘어가고 있네요. 

영상속의 명언들  
Make it count는 Make each day count와 같은 말로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의미 있게 살아가자"는 뜻

- Life is either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
인생은 과감한 모험이거나 아무것도 아니다
- Buy the ticket, Take the ride-Hunter s. Thompson
 티켓을 사고 떠나라
- You only live once but it you do it right , one is enough - Mae West
인생을 한번 살지만, 제대로 산다면, 한번이면 족하다
- Above all, Try something -Franklin Delano Roosevelt
 무엇보다 중요한건, 일단 지르는 것이다.
- I never worry about the future. it comes soon enough - Albert Einstein
 미래는 걱정하지 않는다. 어차피 곧 오게될테니



- One who makes no mistakes makes nothing at all - Giacomo Casanova
 실수하지 않는 사람은 어떤것도 이룰 수 없다.
- Do one thing everyday that scares you - Eleanor Roosevelt
 당신을 전율하게 만드는 것을 하루에 하나씩 하라.
- In the end, it's not the years in your life that count, it's the life in your years. - Abraham Lincoln
 결국 중요한건 몇년까지 얼마나 살았는가가 아니라, 당신이 살아온 삶 자체가 중요한 것이다.
- If I'd followed all the rules, I'd never have gotten anywhere - Marilyn Monroe
원칙만을 따랐다면, 나는 절대로 아무것도 못이뤘을 것
- Action expresses priorities - Mahatma Gandhi
 행동이 우선순위를 보여준다.

그의 유튜브는
영상, 촬영방법, 편집 .... 그리고 재미, 호기심... 가끔은 똘끼 충만 시도
어떻게 유튜브를 만들어야하는지 정석을 보여준다.

하나더 보자

<Blow Torch Customized Google Glass>

 

하나더 보자. 영상, 편집, 음악....참 잘만들었다.

<MANIPULATED, TRICKED, BRAINWASHED.. moving past a social media addiction>

 

아마도 그의 동영상이 수천만회의 이르게 하는 큰힘은 Creativeness 아닌가한다.
단순히 유튜브 검색으로만 이룬 수치는 아닐 것 같고
나처럼 블로그에 삽입, 또 입소문....
모든것이 교차되어 이룬 성공이 아닌가 싶다. 
미래는 독창성의 시대가 정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