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윤석열 먹방 특집] 이탈리안 식당, 파스타 피자 점심식사 장소는? H 라운지

좀thethethe 2022. 3. 17. 21:28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점심 먹방 특집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혼밥을 하지 않겠다고 하는 약속이 지금까지 계속 지켜지고 있는 것 같네요.

매일 점심을 통의동 집무실 주변의 식당에서 하루하루 하고 있는데요.

 

대통령 당선인이 직접 서민들과 함께 같은 장소에서 식사를 하다보니 이슈가 계속 되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의 식사 행보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3/14일 당선 후 첫 공개 행보

 서울 남대문시장에서 상인들과 꼬리곰탕

2. 3/15일에는 경북 울진 산불피해 현장을 방문

 짬뽕 점심

3. 3/16일 통의동 집무실 인근

 안철수 인수위원장 등 인수위원장들과 '뚱낙원' 식당 에서 김치찌개 식사

4. 3/17일 통의동 인근 이탈리안 식당

 김한길, 김병준, 박주선 위원들과 함께 이탈리안 식당 'H 라운지' 에서 파스타 & 피자 식사

 

뚱낙원에서의 김치찌개 식사 소개는 제 바로 이전 포스팅에 있네요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2022.03.17 - [대통령 안방] 통의동, 궁정동, 효자동 위치는? 무엇이 유명할까? 역대 대통령 맛집

 

[대통령 안방] 통의동, 궁정동, 효자동 위치는? 무엇이 유명할까? 역대 대통령 맛집

통의동이라 곳이 뉴스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윤석열 대통령의 집무실이 현재 위치하고 있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광화문 대통령 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하고 더이상 청와

kiwoom-wang.tistory.com

 

 

자 그럼 H라운지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무슨 영화의 포스터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최민식 하정우 주연의 범죄와의 전쟁 ㅋㅋ

H라운지 위치

 

네이버 지도 - 길찾기

→ H라운지

map.naver.com

 

H라운지는 통의동 집무실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엎어지면 바로 코닳을 곳에 있네요..

 

 

바로 옆에는 대림미술관도 위치하고 있고요.

 

 

H 라운지 모습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가 있는 곳인데요.

 

대림미술관 바로 옆이다보니 미술도 감상하고 이탈리안 음식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장소네요.

 

다음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먹방장소는 어디가 될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