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국내주식)/Stock_Tip (차트 공부 & HTS이외 )

[단타 문제] 여러분은 오늘 어느 종목을 사시겠습니까? (팬스타 엔터프라이즈 Vs. 한국팩키지)

좀thethethe 2019. 3. 2. 13:34
반응형
오늘은 단타는 종합예술이자 명확한 판단 근거를 가지고 매수해야함에 대한 문제를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바로지금 마구 마구 움직이는 호가창 앞에 서있고 두종목으로 진입을 압축해 놓은 상태라고 하겠습니다..

2종목은 바로 팬스타 엔터프라이즈 다른 하나는 한국팩키지..

잠시 챠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팬스타는 6일전에 상한가를 기록했고 이후 윗꼬리를 2번 주었지만 거래량을 줄이고 1200원 대를 지지해주면서 상승에 대한 기회를 였보고 있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줄인 거래량을 보았을때 오늘은 눌림목을 주고 상승하는 날이라는 판단을 주는 일봉차트지요

세력형님도 18년 10월이후 몇달간 충분히 매집할 기회를 주었다는 판단입니다. 저항은1200원대에 있은 매물대차트로도 보이네요..

한국 팩키지는 어떤가요? 한국팩키지 역시 18년 10월이후 세력의 매집구간이 있었다고 보이고요 1/15일 상한가는 아니지만 24%까지 고가가 상승하는 지점을 거쳤고 계단식으로 아주 어주 예쁘게 세력들이 차트를 그려놨습니다.

2/20일 역시 23%고점까지 상승했고 마감은 비록 14% 상승했습니다만.. 참 예쁩니다.

자그렇다면 오늘 당일 분봉상의 움직임을 볼까요..

팬스타 우선 보겠습니다

과열에 따른 해제됨에따라 시초부터 상승을 합니다. 피벗 2차를 1348원쯤에 긴장대 봉으로 돌파를 하고 주춤 거립니다..1345원즈음에 걸어놓고 진입을 기다립니다만.. 이가격을 다시주진 않네요..

빠른 판단으로 다시 장대봉으로 올릴때 매수 동참했어야 하는데 그러질 못했습니다.


이후 주가는 훨훨 날아가 상한가까지 찍어버리네요..

한국팩키지 보겠습니다
당시 이종목또한 시초에 거래가 터지면서 2차상승을 기대케했더랬지요

시초에 2560원 부근 2차 피벗을 장대봉으로 뚫고 가격을 올려놓았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한국팩키지가 황교안 테마주로 오늘 전당대회를 열고 황교안이 당선되리라는 판단을 누구나 하게 되었죠.. 그러니 올라갈꺼다란 만연한 망상이 더해집니다...

아무튼 차트는 거래량을 줄이며 지지해주는 모습이지요

하나더 보겠습니다

한번 올려치려고 했으나 뚫기에는 2900원 매물이 좀 많다 보였고 역시나 뚫지 못하고 밍기적 거립니다.

잘 판단하셔야 할 것이 세력은 오늘 물량을 고점에서 넘기는 날입니다.. 그런데 일봉상 계단식 차트를 보고 1분봉상 2900월 매물과 5~6호가 위에 또다를 매물을 보고 올려치겠다는 판단을 하는 초보분들은 세력의 물량 받이로 상투를 잡는 ...안타깝지만 한강행 KTX를 타셨다는 판단이 섭니다.

황교안이 되면 차트는 더가겠지...
일봉상 차트가 예쁘다는...
2800원 지지해주네...

갈때 밍기적 거리고 못가면 ...바로 탈출을 해야하는데...약손절과 함께...

그걸 더 기다리다가 한강행 패스트트랙에 올라타는 것이지요..


갈때 못가더니 역시 패대기를 당합니다.

분봉상 거래량이 확터지지 않는다는 것은 실제 세력이 리딩하는게 아니라 개인들이 매수세가 한번 겹치면 움찔하는 것이고.. 매수동참이 일정부분 되면서 말입니다.

움직임없이 거래도 줄어든상태로 횡보할 시 급락이 연출될수 있다는 것이 오늘 한국 팩키지 차트였습니다.

다시 일봉 보겠습니다

팬스타는 결국 종가 하락했지만 상한까까지 찍었구요..

한국 팩키지는 시초가가 역시 고가 였습니다..
세력의 물량 넘기기였던 것이었네요.

요약)
- 분봉상 가야할 때 못가면 하락이다
- 이미 한국패키지는 일봉상 오늘이 바로 엘리엇 상승 5파가 나온날이다 이런날은 들어가면 안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