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Global Stock(해외주식)/Global Stock_매매일지

[미국배당주 투자] 키움증권 글로벌로 미국 주식 사보자

by 좀thethethe 2020. 4. 16.
반응형

오늘은 어쩌다가 키움증권 글로벌을 설치하게되었는데요.
지금이 이벤트기간이라 $40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이벤트 신청만 하면 자신의 계좌로 $40를 꽂아 줍니다.

요즘 미국주식에 대한 책도 출판이되어 또다른 재태크의 수단이되었는데요. 한국과 다르게 미국 주식은 배당을 상당히 많이 해주더군요 분기별로뿐 아니라 짧게는 월배당 길게는 반기 / 년 배당도 있습니다.

잘만하면 배당수익으로도 상당히 짭짤할 듯 보이네요.
저는 미국 주식에 대해서 전혀 문외한 이기에 $40을 적당한곳에 박아놓으려고요 ㅋ

키움증권 글로벌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고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6/30일까지 진행중이네요.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계좌를 만드시고요

위와 같이 이벤트 신청을 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40이 들어오네요.

단 주의하실 점은 $40은 반드시 종목을 사셔야 합니다. 그냥 두시면 자동으로 키움에서 회수해가니까요.

배당 주들이 이렇게나 많은데요..

복걸복 입니다 아무거나 사보겠습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