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 씨젠, YBM넷

by 좀thethethe 2020. 3. 25.
반응형

오늘 2종목 거래했고요.
씨젠은 그렇지않아도 몇번 거래했던 종목인데 트럼프 대통령이 진단키트 문재인 대통령에게 요청했단 소식에 장초반부터 급등세를 기록했습니다.

관건은 언제 매수하느냐의 문제였고요. 나름대로 분할 매수로 적절히 입성 한것 같네요. 상한가 예상했고요. 결과는 상한가로 마무리 됐네요.
다른계좌로 상한가 가기전에 재매수들어가서 오바나잇 하는중이네요

다른 하나는 YBM넷인데요. 몇일전에 개학연기와 함께 재료소멸로 급락을 이룬 종목인데요. 3일연속 올랐고 오늘도 인터넷 개강뉴스로 상한가 기록했네요

씨젠

 

 

YBM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