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 약손절 2종목 씨젠, 테라젠이텍스

by 좀thethethe 2020. 4. 22.
반응형

오늘 2종목 매매했는데 약손절 일지네요.

시초에 씨젠 뉴스가 떠서 미국 FDA승인 이라는 모두가 기다리는 호재 뉴스로 말이죠...
장 시작하자 마자 VI걸렸고요 13%대에서 진입자체 타이밍을 놓치고 결국

1분봉 2번째 부터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들어가는 타이밍을 잘못잡았네요..

계속 물타기하면서 평단 낮추고 결국 수익권까지 왔으나 욕심 부리느라고 매도 하지 않았고요.
한번은 시세를 줄거란 믿음에 기다렸는데요.

기다리고 기다렸으나 역시 경험상 움직임이 없는 이런 종목은 가지 못하더군요. 나중에는 실망매물 나오면서 급락했고요.. 저도 오늘은 안되겠단 판단아래 미리 탈출 했는데 제가 팔고 난 바로 이후 급락이 나오더군요...

테라젠이텍스는 몇일전에 코로나 유전자 지도 관련 뉴스로 상한가 보낸 종목인데요..매수 포인트 잡아서 들어갔는데 매도가 좀 빨랐습니다. 아무래도 오늘 시젠 손절로 손해를 입은 상황이라 손해폭을 줄이고자 방망이를 좀 짧게 잡고 대응 하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오늘 종가베팅하기에는 괜찮은 종목이 아닌가 싶네요

테라젠이텍스

오늘 아쉬운 종목이 시멘트 관련주들이네요

고려시멘트는 매수 타이밍에서 잠시 딴일을 하느라 놓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