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 유니온, 센트랄모텍, 스윙주-SK 바이오랜드

by 좀thethethe 2020. 5. 18.
반응형

오늘 물반 고기반 먹을 종목이 참 많은 날이었던거 같네요... 매매를 잠깐했고요

유니온으로 시초에 수익냈고요. 미중 무역 분쟁은 계속 뉴스가 나올거 같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모멘텀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중간에 일이 있어 주식을 못보다가 점심에 보니 공인인증서 관련주들이 무더기로 상한가와 장대 양봉을 뽑아놨더군요...
아쉽습니다.

센트럴모텍도 간만에 기지개를 켰습니다만 중간에 힘이 약해보이길래 처분했더니 거기가 고점이네요.

딱 제물량까지 처리가 되고 내려갔네요.

일봉상으로 보면 센트럴 모텍도 조만간 한번더 시세를 줄 차트로 보입니다.

전기차 관련 뉴스들이 뜰때 다시한번 주목해 봐야겠습니다.


5/11일날 SK 바이오팜 관련 매매일지에 적은게 있는데요..
계속 스윙으로 들고왔고요. 아직 증권 신고서 접수 뉴스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내일장 보고 대응 하려고 하네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