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 4종목 에이텍, 신일제약, 미코, 녹십자

by 좀thethethe 2020. 7. 20.
반응형

오늘 4종목했구요 2종목 이익 1종목 손절 1종목은 오버나잇이고요.
매매일지와 각 개별 종목 분석 좀 메모해봤습니다.

신일제약
초반에 힘이 너무 좋았구요


에이텍
시초에 올렸다가 전고돌파 패턴
반드시먹어줘야하고요. 이재명관련주는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지지율이 올라겨면 시세를 줄것으로 보여요.

미코
초반에 나쁜타이밍에 진입했고요. 조금더 기다릴순 있었지만 약손절했고요.

녹십자
혈장치료제 뉴스로 엄청올려놨는데. 저는 일봉이 좋아서 오버나잇으로 들고 갑니다.. 집입타이밍 자체는 좀 높게 잡았네요.

혈액 제제 생산공정 매각뉴스
GC녹십자홀딩스(005250)가 캐나다에 있는 혈액제제 생산공장과 미국 혈액원 사업부문을 세계 최대 혈액제제 회사인 스페인 그리폴스에 매각한다. 주식 양수도 계약 규모는 4억6000만달러(한화 약 5520억원)로 국내 제약업계에서 보기 드문 초대형 거래다.

코로나 혈장치료제 생산뉴스

GC녹십자는 충북 청주시 오창공장에서 코로나19 혈장치료제 'GC5131A'의 임상시험용 제품 생산했다고 20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정부 국책과제로 국립보건연구원과 함께 이 치료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치료제는 오는 7월 말 임상 2상 계획을 신청할 예정이다. 임상을 마치면 긴급승인을 통해 치료제로 사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식약처의 허가에 따라 이르면 8~9월경 치료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GC5131A'는 코로나19 완치자의 혈장(혈액의 액체성분) 속에 포함된 다양한 항체를 추출해 만든 의약품이다. 일반 혈장을 활용해 상용화된 동일제제 제품들과 작용 기전 및 생산 방법이 같아 코로나19 치료제 파이프라인 중 상용화가 가장 빠른 치료제로 평가받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