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Tip (차트 공부 & HTS이외 )

[다섯번째] 자기암시_진짜 시작_외로운 싸움_전업

by 좀thethethe 2021. 1. 16.
반응형

자기암시.... 말한대로 이루어지리라



-. 나는 완벽히 준비가 되었다.
-. 두려워 말자.
-. 나는 반드시 승리한다.
-. 나는 내 원칙을 만들었고 그 원칙을 지키며 매매할 준비가 되어있다.
-. 그 원칙을 지키면 손해보지 않는다.

-. 차분하게 기다리자. 꼭 한번 기회는 온다.

-. 목표를 향해 오늘도 딱 한걸음만 가는거다. 욕심부리지 말자

 




이제 진정한 고독한 승부를 내야하는 나는 전업투자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