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맛집 소개] 필모커플 서수연이 운영하는 아티초크 0125 맛집을 소개해보자.

by 좀thethethe 2018. 12. 26.
반응형
 시청자가 바라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한마디로 정의 하자면 "쇼"일 뿐 진정성은 1도 없다가 아닐까? 그런데 이필모라는 배우가 러브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서수연 씨와 결혼한다고 25일 발표가 난 후 어...뭐지 이건 한대 맞은 느낌이다.

‘연애의 맛’에는 이필모와 서수연 커플 뿐 아니라 구준엽-오지혜, 김종민-황미나 커플 등이 함께 출연하고 있다.
25일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필모와 서수연이 내년봄 결혼하는게 맞다고 알렸다고 한다.
이필모-서수연 커플이 결혼 소식을 알린 만큼 두 번째 결혼 가능성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실 연애의 맛을 시청해온 시청자로써 보자면 이필모 서수연은 너무 연애자체에 빠져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몰입되게 만들었다. 그러다보니 이건 쇼 이상인데.....이게진짜 쇼라면 이필모라는 배우는 진짜 연애 전문 대배우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정더로 말이다. 진정성을 시청자로하여금 느끼고 몰입하게 말이다.

그렇다면 서수연& 이필모는 누구일까?
이필모(직업 : 배우/ 1974년, 나이 45세)
세화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졸업
한양대학교 연기

서수연(직업 : 강사/ 1987년, 나이 32세)
국민대학교 졸업 후 강사 생활
아티초크0125 CEO(청담동 레스토랑 오빠와 동업)

둘의 나이차는 13살로 띠동갑 +1되시겠다 요즘 대세는 나이차가 많이나는 것인데 역시 대세 흐름을 타주시고... ㅋ

서수연씨는 이병헌 동생 미스코리아 이은희씨와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오빠와 청담동에서 잘나가는 레스토랑 아티초크 0125운영중

청담 레스토랑 "아티초크 0125" 그래서 가봤다
대체 뭐하는 곳인지...
아티초크는 국화과의 다년초 식물로 꽃봉오리는 식용으로 쓰인다고 한다

청담 레스토랑 아티초크 0125는 송은 아트스페이스에 위치해있다. 청담동 명품거리 그러니까 SM엔터테인먼트가 있는 그 거리에 말이다.

앞에 정문에는 이렇게 장식품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다.

안에 내부는 깔끔하고 식물들과 함께 조화롭게 배치가 돠어 있네요.

명란젓오일 파스타 22,000냥 되시겠네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치킨 포크 BBQ 플래터 되시겠다. 47,000냥으로 훌륭하다.. 플래터는 내가 포스팅해 놓은 맛집중에 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라는 곳의 플래터가 가장유명하긴한데... 여기는 다른 종류 가령 고기가 다르고 안에 내용물이 다르다. 두집다 모두 훌륭하다.

한상 가득 나온 플래터로 너무너무 행복해졌다. 이젠 입안으로 고기들이 고고고 해야하는 시간이라 블로그 포스팅은 끄도록하겠네요.


자 배부르고 맛나게 서수연의 맛집 아티초크 탐방을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