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챠트 성공유형

[매매일지 없음] 차트 공부 테라셈, 우리기술투자, 로보로보

by 좀thethethe 2019. 4. 2.
반응형

오늘은 일이있어 호가창을 꾸준히 보지 못하고 중간중간 보다보니 타이밍을 모두 놓쳤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차트들이 꽤 있었는데요. 복기 차원에서 올립니다


시세가 나온 종목을 추격 매수하면 결과는 뻔하죠




기준봉이 33만주 거래대금 10억 2차피벗 돌파 이후 눌림목
이후 전고 한방에 돌파하며 올려줌...
정말 이런 차트는 먹으라고 주는데 오늘 목먹어서 너무 나도 아쉽네요.

​일봉 흐름도 너무 좋습니다


다음은 로보로보인데요. 이녀석은 일주일전 상한가 기록후에 밑으로 떨어지지 않고 지지를 해주다가 오늘 슈팅을 냈는데요. 차트 살펴보겠습니다.

​일봉상 지지를 아주 잘해주지요.
로봇관련해서 기사가 났고 기사자체가 연속성이 있는 내용입니다.


1분봉상 올렸다가 아래로 너무 빼길래 사실 그게 끝인줄 알았죠. 2차 피벗 지지후 올라와 주는데요. 사실 이녀석의 매수 타이밍은 전고 돌파 시점인 4300원 부근에 대량 거래 터지면서 올려줄때 되겠지요.

이녀석도 장중매매 전에 시세주고 끝나서 관심을 안주고... 사실 오늘 검색기가 없다보니 놓친녀석이죠...
제 가준에 딱맞는 녀석인데요..




그리고 The Midong 되시겠네요.
일봉상 역배열이죠 어제 말씀드린 역배열 종목이네요. 엄청난 거래량으로 올렸는데요






​다음은 테라셈입니다.
일봉상 명확한 저항점을 가지고 있고요


​전고 돌파시에 발견을 했으나 전화가 오는 바람에 모바일로 보던 화면이 넘어가서 진입을 못했네요..

전화 끊고나니 상한가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