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 KEC, 아남전자, 에이테크솔루션, 인트로메딕, 우진비엔지 등등

by 좀thethethe 2019. 5. 3.
반응형

오늘은 한가한날이라 장초반부터 매매에 집중을 했고요 물반 고기반인 날이네요.
매매일지와 장중 소감 적습니다

KEC로 크게먹고 나머지는 소소하게 들어갔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남 전자가 오늘의 종목이었는데.. 너무빨리 매도치는 바람에 제대로 못먹었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이런 종목 이런 움직임이 있을때에는 반드시 먹을 수 있도록 기록으로 남깁니다.


이녀석은 시초에 거래대금 50억을 끊어주며 검색이됨 지지해주고 전고 돌파순간 진입 욕심안부리고 적당히 매도.. 3번에 걸쳐서 우려먹음


너무빠른 익절은 아쉬움을 남기고... 사실 장초반에 KEC로 충분히 수익을 먹어서 약간 집중력이 흐뜨러졌다..
왜 이녀석을 홀딩하며 먹었어야 했나
1. 나만의 진입원칙에 부합했다.
2. 그날의 대장주가 이종목 전에 딱히 없었다. 장중매매전에 10시 근방에서 하나 기대했어야..
3. 바닥거래량 일봉상 아주 좋았다
4. 진입이후 거래량(파랑색봉)나왔음..
이때 사실 20만주 매도 호가에 걸려 있는것을 보고 뚫지못할 거란 판단으로 매도 했으나 그걸 뚫은 이루 불붙으며 날아감.



이번에는 호가창과 함께 살펴보죠.

​이 3000원 20만주 매물을 보고 내가 지레 겁을 먹었으나.... 이전 봉들을 보면 그럴 필요는 없었음...ㅠㅠ

기준봉 6.7억 이었음





나머지는 사심없이 단타에 부합하게 1~2%먹고 빠져나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