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올킬 매매일지] 우성사료,유니온머티리얼, 솔루에타, 상보, KEC

by 좀thethethe 2019. 5. 8.
반응형

오늘도 여러종목을 매매했습니다만 조금 아쉬운 면도 있었습니다


올킬을 했습니다....꾸준하게 먹는게 중요하겠지요

오늘도 내일도 모두 모두 성투하시지요.

그럼 살펴볼까요



오늘은 5종목 거래를 했는데 그중에서 의미있는 3종목만 챠트를 올려봅니다


우성사료는 어제 종가베팅이었고요. 오늘 한번 시세를 줄거라 판단을 했습니다. 시초에 움직임을 보이길래 추가매수들어갔고요. 딱 제가 매도한 시점까지 오르고 빠졌네요


유니온머티리얼 역시 일본상 차트가 좋았구요. 움직임 보일때 들어가서 짧게 먹고나왔네요



국일제지 가 미친듯이 올라가는데요 엑사이엔씨와 함께 솔루에타역시 그래핀 관련주로 올라가주네요상한가 바라보고 거래했는데 움직임이 좀 모라라보여 적당히 탐욕버리고 매도완료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