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Today's 브리핑 & 종목분석

[성공차트] 동아화성 차트 분석하기 (매수 진입 타점은?)

by 좀thethethe 2020. 7. 16.
반응형

오늘의 주도주는 동아화성이었는데요..

동아화성은 한달전 쯤에 갑자기 훅올라오는 거라 매매를 했었구요..

당시에는 생각보다 세력이 물량을 확확 먹어갔으나 매수세력자체가 힘을 쓰지 못하더니....

오늘은 현대차와 관련된 수소차 개발 관련 기업이 시세를 주더군요.

오늘 시초에 동아화성을 발견했을 당시에는 12~15% 부근이었고 냅다 지르기엔 리스크가 크다는 판단이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사실 동아화성이란 종목은 5/25일 제가 진입을 했던 종목이고 아래 사진에서와 같이 일봉상으로 매집이 되고 있다는 신호를 보내준 종목이었더랬죠.

오늘 상승이 갑툭튀(갑자기 툭튀는) 오름이 아니고 이미 세력은 준비를 하고 있었다는 것이고요.
이점을 너무 늦게 인지하고 바라만 봤네요..

오늘 못내아쉬운 동아화성 이었고요..
상한가 후 매수잔량 20만주 금액으론 17억 가량되고요. 내일자 잘보고 시초 공략 대응 해야겠네요.

 

조금더 차트를 자세히 보자면

전고 돌파 10% 자리를 시원하게 뚫으면서 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