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챠트 성공유형

[성공 차트 유형] 티앤알바이오팹 차트 그리고... 생각

by 좀thethethe 2019. 10. 11.
반응형
오늘도 일이바빠 매매에 참여하진 못했지만 장이후 종목들을 쭉 검색했습니다. 쉐도우 매매를 해보면서 내가 오늘 저 시간에 저종목을 발견했다면 매매에 동참했을까? 비중베팅을 할 수 있었을까란 자문과 함께...

분차트를 한번 한번 열어보며 말입니다.

당시 호가창에는 이런 특징들이 있었다는 사실도 머릿속에 넣는걸 잊지 말아야 하고요.

유튜브를 보니 매매를 괴장히 잘하시는 분이 있더라고요. 실제 매매과정을 공개하기도하고 사람들이 열광하는 것이 예상대로 흘러 간다는 것이고요. 이는 수많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판단의 적중률이 높다는 것이겠지요.

티앤알 바이오팹 인데요.
10:40분이 넘어 의미있는 거래량이 들어옵니다. 연속적 매수가되고요.
마지막 윗꼬리봉은 4억이 넘는 금액이고요.
그리고 눌림..주다가 한방에 전고를 돌파해 버립니다.

요즘은 제약주....특히 몇일전 에이치엘비 임상성공 이후 그리고 노벨의학상과 맞물려 관련기사들이나오고 에이프로젠 관련주들을 필두로 제약주들의 판인데요..

이런 틈바구니에서 진짜주를 찾아내서 비중 싣는게 실력 아닌가 싶네요.

일봉상으로도 이전에 저항을 한방에 뚫어 버리네요.

제가 봐왔던 찾아왔던 그녀석이고요....이런녀석이 검색되면 비중을 실어야지란 다짐을 다시한번 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