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챠트 성공유형

[매매일지] 성공차트 백광소재 분석

by 좀thethethe 2019. 9. 21.
반응형

요즈음은 주식시장이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시작해서 돼지열병으로 끝난다고말해도 과언이아닌대요.

백광소재 매매 일지 공유드립니다



그럼 백광소재 볼까요


10시19분 60만주 거래량, 36억 거래대금으로 6040원의 전고를 돌파합니다. 6500원에 저항이 약간 거슬리나 6300원에 풀매수 들어갑니다. 거래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오면서 VI까지 걸렸고요.

아때 호가창을 살펴보니 받치기 매수주문이 몇만주가 쏟아지네요.. 심상치 않습니다. VI해제후 피벗2차를 뚫었으나 바로 하락을 합니다.


여기까지 올렸고 일단 내렸다가 재차 올라갈거 같아 유심히 지켜본니다 전고를 어마어마하게 뚫네요.

다시 VI바로 밑에다가 매도 주문 걸고 7140에 매도 완료되었네요.


일봉상으로도 이틀전 상한가에 눌림주고 재차 오르는 모습이었구요.

저항도 위쪽으로는 따로 없는 신고가였고요.

상한가 욕심은 있었으나 일단 정리하고 미수 풀매수 가동했더니 20%수익 냈습니다.

나중에 보니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파주에서 2건이 더 접수되었다는 뉴스보도 시점이었네요.
백광소재는 석회석을 만드는데 돼지열병 방지목적으로 사용한다는 뉴스였고요.

오늘도 사실 장내내 살만한 종목이 따로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이런때는 무조건 참아야하고요. 자신만의 원칙에 부합하는 종목이 나올때까지 기다림 또 기다림의 수행을 해야합니다.

백광소재 매매분석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