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누구줄까?] 카톡 대화 정준영과 이종현, 내용은 충격 당혹자체

by 좀thethethe 2019. 3. 15.
반응형
하루하루 승리 카톡방의 대화 내용과 누가 참여를 했는지가 드러나면서 잘못을 범한 연예인들은 여지없이 사회적으로 매장당하고 있네요.

하이라이트 용준형 FT 아일랜드 최종훈에 이어 씨엔블루 이종현까지 루머를 강하게 부인했지만 카톡이 공개 되면서 연예인 생활은 사실상 끝났다고 보여집니다.

SBS가 공개한 카톡 메시지에서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라고 말하고,

정준영은 "누구 줄까"라고 답했다.

개인 카톡 방이지만 내용을 보면 이들이 대중의 사랑을 받는 연예인이 맞는지 소녀팬들을 몰고다니는 아이돌이 맞는지 정말 의심스러운데요. 경악스럽럽기만하고 이들이 어떻게 살아왔는지 잘 드러나는 대목이네요.

이종현은 "형이 안***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이라며 거리낌 없이 여성을 물건 취급하며 요구했는데요.

이들의 대화를 보면 한 두번 한 내용들이 아니죠. 그냥 대화내용도 그들이 벌인 여자를 일회성 물건으로 취급하는 자체가 문제인데요 일상적으로 주고 받았던 것으로 보이는 대화가 저정도니 전혀 거리낌도 없고 그에대한 죄책감도 없는것으로 보여 더 충격적입니다. 그저 여성들을 성놀이개감 정도로 취급하는 이들에게 대체 어떻게 저럴 수가 있지 라는 의문부호만 남네요.

이들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다는 점을 악용해 여자들을 소비하고 범죄를 저질렀다는데 점이 더 충격적입니다.

강경대응 하겠다는 얘기를 보면 나중에는 결국 사실이 되고마는......

 이들은 해당 채팅방에서 입에 담지 못할 여성 비하 발언을 내뱉는데 거침이 없었죠. 사랑 받는 연예인이기에 충격은 배가됩니다.

앞서 해당 채팅방에는 최종훈도 있었다고 보도됐는데요. 그는 불법 동영상을 보여 달라고 재촉했고 잠들어 있는 여성의 사진도 공유했죠. 용준형은 이들과 같은 채팅방 멤버는 아니었다. 하지만 정준영과 따로 주고 받은 대화가 논란이 됐습니다.

이종현과 최종훈은 처음 의혹을 받았을 당시 연락이 두절됐었고요. 개인은 물론 소속사와도 연락이 닿지 않았는데요. 결국 의혹만 키웠다가 며칠 뒤 "관련없다"라고 해명했지만 어딘가 수상했습니다.


한편 지난 11일 'SBS 8 뉴스'에서는 가수 정준영이 성관계 영상 등을 불법 촬영하고 카카오톡 대화방에 영상을 유포했다고 보도했을때 공개된 대화방 재구성 이미지에는 승리와 정준영 외에 '가수 용OO'이라는 이름이 있었는데요. 이에 '가수 용OO'가 용준형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었고요.

보도 직후 용준형의 소속사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용준형은 그 어떠한 불법동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이 없다. 또한, 용준형은 정준영의 불법촬영 동영상이 공유되었던 그 어떤 채팅방에 있었던 적이 없다"고 밝힌 바 있었죠.

 그러나 충격적인게 처음에는 부인을 하다가 결국 내용을 밝혔는데

용준형은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 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밝혔죠.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그러면서 "용준형은 본 사안의 심각함을 깨닫고 13일 참고인 조사를 성실하게 임하였으며, 과거 본인이 한 언행으로 많은 분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그리고 본인의 과거 행동에 대한 도덕적 해이가 심각했음을 깨닫고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는는데요.

사실 처음에 용준형은 정준영이 "동영상 찍은 거 걸려가지고"라고 하자 "그 여자애한테?"라고 반문한 것이 다라며 자신있게 말했다. 하지만 이는 곧 자신도 정준영이 불법 동영상을 찍은 것을 알고있다는 것을 인정한 셈. 스스로 한 해명에 제 발등을 찍은 격이 된 셈인데요. 더 까보니 그게 전부가 아니였네요.

하이라이트 용준형·FT아일랜드 최종훈은 현재 팀에서 퇴출당했다. 팬들도 등을 돌렸다. 씨엔블루 이종현은 거취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황이네요. 하지만 팬들은 그의 퇴출을 요구하고 있고 기정사실이 될듯 보이는데요.

자 SBS는 하나하나 한명한명 포카 쪼듯이 쪼으면서 연예인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승리단체 채팅방에는 또 누가 남아 있을까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름은 아마도 잠못자면서 부들부들 떨고 있겠지요.

오늘 방송이 기대가 됩니다.

정말 버닝썬으로 촉발된 이슈는 애나, 승리친구 유인석, 그리고 정준영이 핵폭탄을 공개했고 또 경찰 총장인지 검찰총장인지 경찰청장인지 도대체 끝이 없습니다.

잘못한 이들은 처벌 받아야하는게 당연지사
그게 또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