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열애설] 빙상 여제 이상화 트로트가수 강남 결혼준비 (일본 국적, 나이, 프로필, 혼혈, 성형설 알아보자) 태진아 추천

by 좀thethethe 2019. 3. 16.
반응형
종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빙상 종목 여제인 이상화가 가수 강남과 결혼전제로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터졌네요.
의외의 조합이기는 한데 강남의 매력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이상화를 낚었는지 모르겠네요 ㅋ
아무튼 좋은 일입니다 예쁜 사랑 기대해 봅니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가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연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 상대는 바로 방송인이자 가수인 강남 이라고 합니다. 사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이미 지난 2018년 방송에서도 두 사람은 핑크빛 기류를 풍긴 바 있다네요. 당시 방송된 TV조선 채널 예능 프로 ‘한집살림’에서는 가수 태진아가 강남과 이상화의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당시 방송을 보고 있자니 태진아가 왜 오바를 할까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ㅋ. 당시에 태진아는 이상화를 향해 ‘미래 며느리’라 불러 시청자들의 의심을 사기도 했는데요. 뭐지 이건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어 태진아는 "강남은 여자친구 하나도 없다'고 언급하며 "사실 한 명 있었는데 1년 전에 헤어졌다"고 강남의 은밀한 사생활까지 폭로하며 이상화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또한 강남을 잘 아는 측근은 TV리포트에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는 맞다고 확인을 해줬다는데요. 아직 결혼 얘기까지는 성급하지만, 최근 열애를 시작했다"고 귀띔했다네요. 측근에 따르면,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하고요. 이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했다는 전언이네요. 결혼까지 골인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화 프로필]

생년월일:1989년생
나이 : 31살
학력 :
2011고려대학교 대학원 교육학 석사과정
~2011한국체육대학교 학사
휘경여자고등학교
은석초등학교

허벅지 둘레: 무려 60cm (23인치) 왠만한 마른여자 허리둘레네요.

나이는 강남보다 2살이 어리네요. 아주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입니다.

화장을 조금만하고 예쁜옷을 입으면 모델이 따로없습니다

이 말벅지 어쩔? 어마어마하네요. 대단하고 부럽습니다.

그렇다면 이상화와 열애설 주인공 강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이 강남이라 참 특이하다 생각했는데요. ㅋㅋ

[강남 프로필]
아이돌 부럽지 않은 깔끔한 외모로 역시 그룹에서 외모를 담당하게 생겼네요. 밑에도 적게 되겠지만 가창력 또한 그를 비주얼 담당만으로 끝나지 않도록 진정한 가수로써 평가 받게 해주는 데요..

그럼 프로필을 한번 알아 볼까요

생년월일: 1987년생 3월 23일 생
나이 : 33살
국적 : 일본
본명: 나메카와 야스오
신체 : 177cm, 64kg

강남은 사실 한국인의 피가 흐르고있지만 일본에서 태어나 국적은 일본이라고 합니다.
2011년 10월에 MIB(엠아이비)라는 힙합그룹에 영입이 되었고 싱글 (Say my name)을 공개하며 가요계에 데뷔를 했는데요. 올해로 벌써 가수로는 9년차 베테랑 경함을 가지고 있네요.

당시에도 보컬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어 가창력도 인정을 받고 있고요

강남의 성격은 무지허게 솔직해서 예능에서도 수위조절이 잘 안될때가 있다고하지요. 때로는 좀 오바한다고 느껴지는개 바로 아런 아유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악동같은 이미지도 있지만 장난스러움이 곧 친화력이 되어 타인에게도 살갑도 잘 다가간다고 하네요.
이상화가 이런 부분에 반한게 아닌가 합니다.

예의 바른 면도 있다고 하고요.

본명에서도 출생지에서 알 수 있다시피 일본 국적이며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한일혼혈 이러고 합니다.집에서 자신은 일본어로 말하고 어머니는 한국어로 말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일본인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한국인 수준으로 한국어가 굉장히 유창한 편이죠. 약간 어눌한 감도 있지만 아주 잘하죠.

하지만 어려운 단어는 잘 못 알아듣고 일본인이라서 그런지 일부 발음이 약간 어눌한 모습도 있다. 사실 한국에 오고 나서도 초기에는 발음이 매우 안 좋아서 곡 녹음을 못할 지경이었지만, 아나운서 학원에 다니면서 발음 연습을 한 결과 이 정도라도 하게 된 거라고 하네요.

 중학교 2학년 때까지 일본에서 자랐으며 고등학교는 하와이에서 유학했다.4군데의 학교에서 5번을 짤렸었다. 하와이에서 더 이상 다닐 학교가 없어 일본으로 귀국, 요코하마시에 있는 외국인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대학은 미국에서 다녔다고 합니다.

영어하는 모습을 본적이 없어 영어 실력은 어느정도 인지 모르겠지만 미국에서 학교를 다녔으면 잘할 것으로 보이네요.

하와이 유학 시절 주변에 한국인 친구가 많아 배우라는 영어는 안 배우고 한국어를 많이 배웠다고 합니다. 해외 팬미팅 등에서는 제법 유창한 영어를 구사한다고 하네요. 멤버 중 유일하게 질문에 영어로 대답한고 합니다. 그런데 또 해외 매체와의 동영상 인터뷰 등에서는 다른 멤버들이 쉬운 문장은 영어로 대답하는 와중에도 꿋꿋하게 한국어를 사용한다네요. 요러가지로 재미있는 친규는 맞는것 같습니다.

2018년 7월에는 용과 로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었습니다.

아이돌 가수가 따로 없습니다.

한때 강남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도 하여 혼자사는 집을 제이쓴과 함께 고치는 것도 보여주고 진솔한 삶을 방송으로 내보내기도 했었는데요.

방송인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 강남은 근래들어서는 태진아와 함께 작업을 하면서 다양한 음반을 내기도 했는데요. 2018년 6월에는 「2018 강남 댁이나 잘하세요」 라는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고요. 그중에 댁이나 잘하세요라는 노래는 타이틀 곡으로 중독성있는 비트와 재치있는 가사가 아주 매력적인 곡입니다.

가수와 빙상스타의 열애설...
결혼으로 골인되고 예쁜사랑 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