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모나미, 두산중공업, 넥슨지티, 두산인프라, EDGC, SM Life Design

by 좀thethethe 2020. 8. 3.
반응형

오늘 총 6종목을 매매했는데요. 모나미는 몇일전부터 스윙종목으로 해왔던 것이고 나머지 종목들은(두산중공업, 넥슨지티, 두산인프라, EDGC, SM Life Design) 오늘 모두 단타 종목이네요.

1종목은 손절이고요. SM Life Design 이녀석은 사실 기대한 것은 아니고 정말 작은 금액으로 매매중독인 제 손꾸락질을 대신해서 조금 진입했고요. 

모나미 
이종목은 벌써 몇일전부터 내일 0시를 기해서 집행이 되는 일본 자산압류조치를 보면서 꾸준히 모아왔는데요.

오늘 시초에 처리를 했어야 했는데 욕심부리다 타이밍을 놓쳤고요..
더 기다리지 않고 매도 완료한 것은 오늘 재료 소멸 분위기가 느껴졌고요 1% 대에서 매도 완료 했네요.

넥슨지티
이 종목은 던전파이터 모바일이 출시된다는 뉴스로 수급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외인들이 벌써 몇일째 매수 행렬을 이어갔고요. 오늘 매수 시점은 조금 늦었는데요...상한가 예상을 했는데..
상한가에 물량이 많고 지지부진이 오래되길래 욕심 안부리고 상한가 몇호가 아래에서 매도 처리했네요.

두산중공업
다른 계좌에 승윙으로 하고 있는데요. 오늘 많이 빠졌고요. 오늘은 이녀석 낙주매매 했네요.
갑자기 훅 빠지길래 들어와서 약수익 냈습니다.

EDGC
진단시트 검사 종목인데요. 요즘 코로나와 함께 가장 핫한 종목군인데요. 씨젠도 매일매일 계속 가고 있고 이녀석도 오늘 타이밍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걸어놓고 딴일 봤더니 체결이 되었네요.. 조금 매도가 일찍된 아쉬움은 있습니다.

두산인프라코어
이 종목은 좀 타이밍이 늦었고요. 매도버튼 누른다는게 잘못눌려 매수가 눌려져서 더 사졌고요..
순간 식겁했습니다. 바로 매도 쳤고요.

SM Life Design
너무 뜬금포 종목인데....들어가면 안된다는 걸 직감했는데...손꾸락 주체를 못해서 손해봤는데요... 아주 적은 금액으로 비중을 아예 안실어서 했습니다.

오늘자 매매일지 입니다.
먹을 만한 종목이 꽤 많았던 하루네요.
매매후엔 이런날엔 좀 아쉬움이 남습니다.

내일도 모두 성투하시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