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우진비앤지, 시노펙스, 넥슨지티, 대정화금, 휴마시스, 켐온, 하나제약

by 좀thethethe 2020. 8. 5.
반응형

오늘 7종목 매매 했고요. 휴마시스 시초에 손절했고 나머지는 욕심 부리지 않고 익절했네요.

우진비앤지
장마로 피해가 막심한데요. 이제 곧 태풍도 몰아칠테고요. 그동안 장마로 피해본 농업 관련주가 아닌가 합니다.
짧게 먹고 나왔습니다. 매수세가 그리 크지 않았기에요 

시노펙스
시노펙스는 오늘 시초부터 장난아니게 세더라고요. 중간에 너무 일찍 나온게 못내 아쉬운데요. VI 바로 직전에 몇십만주를 한번에 나누어 먹는 모습을 보고 오늘 시세를 뿜겟네 했네요. 아쉽게도 저는 바로 전에 익절

넥슨지티
어제 호가창을자세히 봐왔던 녀석이었고요. 어제 상한가를 못들어가고 주춤거리더라고요. 오늘 시세가 나오리라 예상은 했는데. 매도가 조금 빨랐습니다. 이종목의 특징은 시원하게 상한가를 안보내더라고요. 오늘도 장대 양봉 뽑는 척하다가 미끄러 졌는데요. 이런 녀석은 데빌메이 크라이 차트 라고 보여지죠. 내일도 한번 기대하게 만드는 녀석이네요

대정화금
일봉상 차트가 오늘은 시세를 안주게 생겼다고 봤는데 중간에 매수세가 들어오더라고요. 고점 돌파시 진입을 했고 비중을 싣지는 않았네요.


켐온
켐온는 지난 4월 SK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의 비임상(동물시험) 연구를 위탁받아 본격적인 시험에 착수했고요. 몇일전에 시세를 줬죠. SK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2월부터 코로나19 백신 개발을 추진중입니다.

하나제약
일봉상 그리고 전고 돌파 모습이 심상치 않았습니다.조금 늦게 발견했는데 비중 약하게 실었고요 짮게 상한가 매도 걸어놧는데 모두 체결 되진 않았네요.


휴마시스
오늘의 악수 였고요.올리는척 하길래 몇호가 아래에 걸어뒀는데...
그게 끝이더군요...호가창의 움직임도 매수를 먹는 움직임이 아니라 바로 약손절 했습니다. 손절하니 바로 맛탱이 가는 그림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