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Stock(국내주식)/Stock_매매일지

[매매일지] 성공 과 실패 공존_카이노스메드, 유니온, 코맥스, 휴맥스, 제노포커스

by 좀thethethe 2020. 8. 5.
반응형

오늘은 5종목 매매를 했는데요. 성공과 실패가 공존하는 차트네요.
오늘 카이노스메드로 시초에 수익을 냈으나 욕심부리다가 수익이 손실로 바뀌는 마법을 경험했죠.. 탐욕은 언제나 주의 또 주의 하고 극복해야할 장애물이죠.

카이노스메드
전날 상한가 종목이고요 에이즈 경구약으로 중국 임상 3상 뉴스로 상한가 간 종목인데요.
오늘 시초에 눈을 부릅뜨고 종목을 찾았습니다만, 한미약품 1조 기술 수출로 쩜상이고요. 종근당 어제 상한가 뉴스를 이미 오를 만큼 오른 상태에서 이녀석이 주의 깊게 보다가 진입을 했고요.
2%에서 진입을 했는데 11%에서 매도 했습니다만 비중을 싣고 미수까지 담그다 보니 수익률은 좀 적어졌네요. 그리고 저 고점에서는 비중의 70%를 매도 했으나 나머지 30%는 들고 있다가 손절한 차트네요.

생각보다 중국 임상 뉴스가 가지는 못했습니다. 한번더 반등을 줄거라 믿었는데 말이지요.

휴맥스
그리고 앞서손절한것의 본전생각이 나자 몇일전 거래했던 이녀석이 떠오르자 너무 성급하게 진입을 했네요.

오늘 이녀석은 일봉상 매집봉 형태라 보여지고요. 조만간 한버 시세를 줄 것으로 보여지는 차트네요.
다만 오늘 너무 성급하게 비중 실어 진입을 했고 손절했네요.. 이녀석은반등이 나오는 모습에서 진입을 하는 게 맞았는데요.


제노포커스
종목이 없다보니 무리하게 진입한 차트입니다. 20% 이상에서 무엇을 먹겠다고 눈이 뒤집혔었나요.....비중을 싣진 않았지만 말이지요.

유니온 
역시 중국 틱톡 인수 뉴스로 중국과 미국의 무역전쟁 관련주이지요.. 오늘쯤 올리겠단 망상으로 진입을 했습니다.
전환신호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무리하게 들어가 손실본 차트네요.


코맥스
이녀석은 2전 3기 종목인데요. 앞서 두종목이 반등을 안주는데 불구하고 진입해서 망했다면 이종목은 반등을 주고 들어가게 되었네요. 30% 몇호가 아래에서 팔지 못했네요. 상한가에 걸어뒀었더군요.
일봉상 시세가 끝난것 같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재명의 CCTV 수술실 의무 설치 조항 관련해서 시세를 주었기 때문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