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_찾아가기 & 여행

[맨발의 와인] 스위트한 과일향 Barefoot Moscato California(베어풋 모스카토)_미국 화이트 와인

by 좀thethethe 2021. 1. 5.
반응형

오늘 리뷰할 와인은 바로 맨발의 와인 Barefoot Moscato California 되시겠습니다.

이름이 너무 나도 재미있죠. Barefoot이라니.. 무슨 맨발의 기봉이도 아니고요. ㅋ

아무튼 CU에서 12,000원에 업어왔는데요. 가성비도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죠.
기존에 맛봐왔던 유럽이나 중남미 와이너리 와인들하고는 병부터가 뭔가 좀 캐쥬얼틱 다른 느낌입니다.

와인 병에는 맨발 그림이 그려져 있고요.

이 와인은 2016년 Denver International wine competiton에서 Gold 메달을 획득한 와인이라고 하네요.

생산국 :미국

생산 지역 : California

생산자 :베어풋 (Barefoot)

품종 : Moscato

맛과 향 : 복숭아, 과일, 레몬, 오렌지, 살구

당도 : 조금 높은 당도

산도 : 낮은 산도

바디감: 조금 가벼운 바디

알콜도수 : 6~8℃ 

 

자자... 이제 이 와인을 드디어 개봉해 봅니다. 한 입 살짝 머금으면, 산뜻하고 상큼한 과일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데요. 

완전 달달한 제취향입인데요. 제대로 취향저격 들어가고요. 바로 이 맛이야 라는 감탄사가 나올 수 밖에 없네요. 과즙이 흠뻑 담겨 있는 복숭아, 살구 같은 달콤하게 잘 익은 과일향과 함게 레몬과 오렌지처럼 새콤 달콤한 과일의 끝맛과 어우러져 즐겁고 기분 좋은 피니쉬를 선사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는 병처럼 맛또한 상당히 뛰어 나네요.

자그럼 Barefoot과 함께 잘 어을리는 음식...상당히 좁혀 갈 수 있었죠.

햄버거 만으로도 입안에 침이 줄줄 흐르네요.

와인과 함께 한입 베어 물면.... 대박

연어샐러드와 같이 마시면 더욱 뛰어날 것 같네요.

 

자 그럼 와인을 평가해 봐야 하겠죠.

Vivino에서 확인한 Barefoot의 평점은 3.8점이고요. 많은 사람들이 평가한 맛이니까요. 신빙성있죠. 

 

가격은 18,000원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팔리고 있나봅니다. 

저는 좀더 저렴한 가격에 업어와서 아주 흐뭇하네요. ㅋㅋ


자 지금까지 스위트한 과일향 Barefoot Moscato California 리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