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생활 유용 Tip

[베루말 사용기] 발바닥 티눈 제거 완료 성공

by 좀thethethe 2020. 6. 2.
반응형

오늘은 베루말을 사용후 완벽하게 발바닥 티눈을 제거했는데요.

그동안 새끼 발가락에 생긴 티눈때문에 고생한 걸 생각하면 눈물이 나네요.

몇년전에 생긴 티눈때문에 심한 운동을 하거나 산에 올라갈때면 새끼발가락이 너무 아파서 걷기가 힘들었죠.

임시방편으로 손톱깎기로 어느정도 제거하고 다시걷곤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몇일이 지나면 티눈은 굳은살 처럼 다시 돋아나고 또 자르고 반복하기를 몇년...

제가 5/23일 그러니까 열흘전에 베루말을 발랐는데요.

2020/05/23 - [베루말 사용법] 발바닥/발가락 티눈 제거, 사마귀에도 사용, 실제 사용담

 

[베루말 사용법] 발바닥/발가락 티눈 제거, 사마귀에도 사용, 실제 사용담

오늘은 베루말 이라는 티눈/사마귀 제거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도 발바닥 티눈으로 고생을 했는데 베루말로 깨끗이 제거를 했습니다. 그럴줄로만 알았는데 왠걸... 저도 발바닥...엄

kiwoom-wang.tistory.com


예전에도 베루말을 바른적이 있긴했지만 이번처럼 맘먹고 바른적은 없었어요.
바르고 굳으면 또 바르고
그런데 베루말이 너무 성분이 강한지 바르고 점점 아파지더니 2일동안은 발가락이 곪은 것처럼 너무너무 아파서 걷기도 함들었었어요.

바른약을 때어내고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나서야 좀 나아졌고요.

바르고난후 발가락은 이렇게 피멍이 들었고요

피멍이 아주 심하죠.  베루말을 바르고 하루 지나자 피멍이 들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손톱깎기로 너무 많이 티눈을 잘라냈나 했어요...그래서 살에서 피가 나는줄 알았다는...

 

 

드디어 티눈을 제거했네요.

새끼 손톱만한 티눈조각이고요. 어제 피고름을 빼낸후에 오늘 씻고 보니 티눈과 제 발가락 사이에 공간이 있더라고요

티눈을 제거한 발가락인데요.
너무나도 깔끔하게 티눈이 제거 되었습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이재 더이상 티눈때문에 발아파하지 않아도 되고요.
아무튼 너무 기분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