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생활 유용 Tip

[베루말 사용법] 발바닥/발가락 티눈 제거, 사마귀에도 사용, 실제 사용담

by 좀thethethe 2020. 5. 23.
반응형

오늘은 베루말 이라는 티눈/사마귀 제거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도 발바닥 티눈으로 고생을 했는데 베루말로 깨끗이 제거를 했습니다.

그럴줄로만 알았는데 왠걸... 저도 발바닥...엄밀히 말하면 발가락에 티눈이 생겼네요..

참고로 열흘 뒤 티눈제거 성공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링크

2020/06/02 - [베루말 사용기] 발바닥 티눈 제거 완료 성공

 

[베루말 사용기] 발바닥 티눈 제거 완료 성공

오늘은 베루말을 사용후 완벽하게 발바닥 티눈을 제거했는데요. 그동안 새끼 발가락에 생긴 티눈때문에 고생한 걸 생각하면 눈물이 나네요. 몇년전에 생긴 티눈때문에 심한 운동을 하거나 산에

kiwoom-wang.tistory.com

 

아마도 새끼발가락이다보니 발바닥 한가운데보다 걷는데 지장을 주지 않았고 별로 신경쓰이지 않아 그냥 방치를 했는데요... ㅠㅠ

 

이게 점점 커지더니 이제 너무 딱딱해져서 걸을 때면 마치 발가락에 못이 박힌듯한 느낌이나네요...아픕니다.

아이에게 사용하던 베루말을 사용해보기로 합니다.

겉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병은 이렇게 생겼고요

아이에게 사용하던거라 조금 시간은 지났는데요..

이게 효과가 직빵이었죠..

가격은 18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독일 수입약이라 가격이 제법 비싸고요. 효과 만큼 확실하니까요..

새끼발가락이 보이시나요
우선은 손톱깍기로 무자비하게 잘라냈고요.

사실 베루말을 환부에 수회씩 계속 발라줘야하는데. 부위가 부위이다보니 생각나면 바르고....
한동안 잊고있다가 또 바르고...

 

뭐 이런 식이었었네요.

이번만큼은 확실히 박멸해야겠단 생각에 주기적으로 발라줄 마음을 먹습니다..

손톱깍기로 잘라낸 티눈 덩어리인데요.
무슨 돌멩이 처럼 딱딱하네요.

 

자 이렇게 잘라낸 새끼 발가락 부위에 베루말을 발라줍니다..
살을 잘라내서 그런지 약을 바르니 쓰라림이 밀려오네요.
아픕니다 ㅠㅠ

그리고 약을 발라놓고 3~4분 지나니 티눈이 있는 곳을 저렇게 하얗게 변하네요.

반드시 박멸하고 후기를 올리도록 하죠...

베루말 사용법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