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_찾아가기 & 여행

고메 소바바 치킨 (소이허니 봉) 후기, 찐 교촌치킨 허니콤보맛

by 좀thethethe 2024. 1. 6.
반응형

아무생각없이 코스트코를 방문했는데요.

시식코너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마침 배도 출출해서 한조각 맛을 봤는데요....

 

띠용~~ 뭐지 이거....끝짱인데 !!!!

 

고메 소바바 치킨 (소이허니 봉) 인데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맛을 그대로 가져온 왔다능...

고메 소바바 치킨 후기 써봅니다.

소이 허니 닭봉인데요.

교촌치킨의 허니콤보 맛이 연상되는 그런 아주 맛있는 치킨입니다.

단짠단짠 최고네요.

 

교촌치킨의 쏘스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소바바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뭐 교촌치킨 싫어하는 사람별로 못봤습니다. ㅋ

한 봉지에 닭봉만 들어있는데요.

7조각 정도 들어있는것 같네요.

 

300g인 1봉지로 둘이 먹기에는 많이 부족하고요.

혼자서 치맥하기에는 남성기준으로 적당하거나 혹은 약간 부족하고

여성분들은 괜찮을 것 같네요.

 

조리는 아주 간편한데요.

에어프라이기와 오븐 둘다 가능한데요.

에어프라이기에서 140도 12분으로 (중간에 한번 뒤집기) 조리하시면 바삭바삭하니

딱 맛있게 조리가 됩니다.

때깔도 쥑이네요.

바로 쏘스르 발라놓은 것 같은 모습 ㅋ

 

아주 그냥 술을 부르는 안주네요.


코스트코에서는 2봉지를 묶음으로 파는데요

15,000원 정도 했던것 같네요.

 

요즘 치킨이 20,000원이 넘어가는 가격인데요.

소바바 치킨 두봉지로 가성비와 맛을 둘다 잡을 수 있습니다.

 

금요일은 맥주와 함께 소바바 치킨~~ GoGo

내돈내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