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애드센스(Adsense) & 1인 마케팅

[애드센스 수익 인증] 7달만에 하루 $13 벌어들이기 성공, 애드센스로 돈버는 성공전략은?

by 좀thethethe 2019. 1. 3.
반응형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2018년 5월경이니 벌써 시간으로따지면 7개월째네요. 그런데 애드센스란 것을 알고 계정은 만들어놓았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본격적으로 시작한것은 4~5개월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은행 계좌를 다루듯 복리의 마법 처럼 하루하루 누적되는 포스팅도 마법을 발휘하리라고 1일 1포스팅을 지키려고 애를썻지만 중간에 게으름과 슬럼프가 찾아오면서 1포스팅을 한다는것이 여간 힘들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그간 애드센스를 해오면서 하루 최대 수익은 $8였는데 최근에 $13를 기록하게 되었네요.

하루 수익 $10을 목표로하고 포스팅을 해왔고 $10이상 달성을 하게 되면 이에대한 수익 달성 포스팅을 하겠노라고 마음먹었었죠.

[수익 인증을 해보면..]
내 블로그의 하루 평균 방문자는 잘 나갈때는 700~800명 그리고 좀 떨어진다 싶으면 300~400정도 되었는데요.. 최근에 3000명을 돌파한 개취네쎄 포스팅으로 그리고 또 한번 카카오 카풀 포스팅으로 6500명을 돌파하는 경우를 맞게 되었습니다.

수익은 들쭉날쭉이긴 했지만 갑작스러운 유입으로 기분이 꽤 좋네요.

애드센스는 제가 주로 포스팅하는 주식과 닮은점이 꽤 있는것 같습니다.  주식 거래량과 애드센스의 유입량이 그렇고요.

[키워드 와 포스팅 성공전략]
1일 1포스팅을 롱테일의 법칙을 믿고 하다보면 언젠가는 다음 네이버 등에 메일 블로그로 선정되는 날이 오기만 하면 하루 유입은 엄청나게 늘게됩니다. 그런 경우의 포스팅 하루 100명 내외 유지하다가 갑자기 2만명 3만명이 들어왔다는 포스팅도 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단타 거래의 신봉자로 애드센스도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주식도 바닥거래량에서 차근 차근 모아놨던 우량주식 장기보유로  갑자기 어느날 급등을 일으키며 엄청난 수익을 낼수도 있지만 반면에 단타로 벌수 있듯이 하루하루 달리는 말에 올라타는게 저에게는 제일 수월하단 판단을 내렸네요.

결국은 단타 승부를 하기위해 달리는 말, 똘똘한 녀석 키워드를 발굴하는게 핵심이지요.

검색어 상위 노출을 위해서는 꼭 그렇습니다.

저는 구글 트렌드를 잘 분석하고 핵심키워드 추출하는데 도움을 받습니다. 지금까지 꽤 좋네요.

지금까지 애드센스 수익인증에 대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하트(♡)를 눌러 게시글에 공감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를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