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생활 유용 Tip

[인생샷 건지기] 아름다운 핑크뮬리 군락에서 사진을 완성하기~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뽐내보자~ 핑크뮬리 유명지 소개~~

by 좀thethethe 2018. 10. 17.
반응형
핑크빛 아름다운 몽환적인 느낌의 핑크뮬리 숲이 인생샷 건지기 장소로 떠오르고 있죠.

오늘은 핑크뮬리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서 유명한 잠원 한강지구를 소개해 봅니다
가는방법은 잠원역 4번출구로 나와 아래 사진과 같이 굴다리를 통과해서 한강으로 가시면 됩니다.


■핑크뮬리란?
핑크뮬리는 우리식 이름으로는 ‘분홍쥐꼬리새’이다. 꽃 이삭이 쥐꼬리를 닮은 풀이란 뜻에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헤어 그래스, 갈프 물리라는 또다른 아름으로 불리우기도 한다네요.

원산지는 미국 중서부라고 하기도하고 북 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여러해 살이 풀 핑크 억새라고도 불린다 . 척박한 땅에서도 잘 자라는 관상용 식물로 소문이 나자 아마존, 이베이 등 온라인쇼핑업체에서도 씨앗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2016년 전남 순천만, 2017년 경주 첨성대부근에 핑크뮬리 군락이 생기기도했고 아무튼 지역 자치단체에서 마구 들여와 군락을 가꾸고 있다고 합니다.

다시 한강 잠원 지구로 돌아와 끝내주는 사진 너무 예쁜 색감을 좀더 감상해 보시겠습니다.

아래는 경주 첨성대 사진

자 그럼 핑크 억새 숲에서 여러분도 인생샷을 건져서 인스타그램에 뽐내 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진찍으러... 고~고~ 고~~

앗 그런데 어디로 가야할지 소개가 좀 부족했네요...서울은 잠원 공원 소개했고 서울이 아니라면 아래   추천지를 드립니다.

■전국 핑크뮬리 유명지

   (출처: 이투데이 )

이번가을은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핑크뮬리와 함께 인생샷 건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