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몽상_끄적이기

[tvN 나인룸] 나인룸 3화 와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을 알려주마

by 좀thethethe 2018. 10. 10.
반응형

나인룸이라는 tvN 드라마가 화제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나인룸’ 1화 시청률은 전국 평균 6.2%, 최고 6.9%를 동시간대 1위를, 2화에서도 평균 5.4%, 최고 6.1%를 기록 토일 주말드라마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나인룸’은 을지해이-기유진-장화사를 중심으로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발생을 풀어내는 드라마다.

■ 등장인물

■줄거리
-1화,2화
 1화에서는 극 중 주인공인 을지해이(김희선 분)와 장화사(김해숙 분)가 악연으로 만나 영혼이 뒤바뀌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져 몰입감을 고조시켰다. 2화 역시 바뀐 두 사람의 운명이 극한 대립을 보여주며 향후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3화
장화사는 변호사 을지해이로 법정에 갔다가 자신이 죽였다던 추영배가 살아있는 것을 목격한다. SHC 그룹의 기산 회장이 되어 있는 추영배, 그리고 기산의 측근이 되어 있는 당시 <장화사 세코날 살인사건>의 관련자들. 자신을 사형수로 만든 거대한 음모를 깨달은 장화사는 기산에 대한 복수의 의지를 다진다. 한편, 교도소에 갇힌 해이는 복숭아 알레르기를 이용해 장화사와의 체인지를 시도하려 하는데....

 

 


제작사는 ?
김종학 프로덕션이 제작을 맡았다.
김종학프로덕션은 1990년대 초반 MBC ‘여명의 눈동자의 눈동자로 한국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면서 시작을 했고 그 이후에도 ‘모래시계’, ‘황금시대’, ‘대망’, ‘해신’, ‘풀 하우스’, ‘패션70’s‘ 등 시대를 대표하는 대작을 만들어 내왔다. 배용준주연의 태왕사신기도 역시 그의 작품이다. 또한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과 tvN 새 주말드라마 ‘나인룸’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제작사로 각인 되고 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 ❤ 공감 한표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