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생활 유용 Tip

「다이어트 추천」살을 빼는 노력, 다이어트 방법 1순위는 무엇일까?(야채+식욕억제제+삭센다+해독쥬스+다이어트바)

by 좀thethethe 2018. 10. 28.
반응형
알려진 다이어트 방법은 참 많다. 또한 셀럽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하면서 여러가지 식품을 팔아 먹는 세일즈 또한 꾸준하합니다.
저의 경우에도 움직이지 않고 계속 먹기만했더니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저의 몸무게는 단기간에 15kg
이상으로 Skyrocketing 해버렸죠. 믿기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아둔한 몸으로 살아갈 수 없어 방법을 찾다보니 다이어트 방식에 대해서 집대성?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ㅡ

■야채와 닭가슴살 and 꾸준한 운동
칼로리를 살펴보면 야채 과일에는 칼로리 함유량이 사진과 같습니다.

닭가슴살은109kcal (100g)

다이어트중에 가장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음식이다. 칼로리가 낮은음식을 먹으면서 포만감은 줄 수 있는것이 바로 야채 혹은 야채와 닭 가슴살이라고 하겠네요.
아무래도 다이어트 효과는 조금 제한적이긴 하지만 꾸준히 운동과 겸한다면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에는 의심의 여지는 없습니다.

■해독주스
 개그콘서트의 김미진이란 개그맨이 시도하고 살을 빼서 유명해진 다이어트 법이다.

온갖야채를 넣고 끓여서 다시한번 믹서로 갈아서 먹는 방법이다.
아무래도 야채로 배를 채우다 보니 건강에 좋지만 역시 다이어트 음식이 그렇듯 맛이 참 없네요. 저도 몇일 해서 먹어봤지만 무언가 담배맛도 나는 것 같고 먹기참 거시기 하더라고요.

■식욕억제제- 삭센다

삭센다는 얼마전에 광풍을 일으키며 품귀 현상까지 보일정도로 비만가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다. 삭센다 주사는 우리 몸에서 분비되는 식욕조절 물질 GLP-1과 유사한 ‘리라글루티드’ 성분이 식욕 조절 능력을 향상시키며 내장 지방, 체중감량 및 근육 속의 지방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한다. 최초 개발은 당뇨치료목적으로 개발되었으나 인슐린에 대한 영향을 주었으나 당뇨환자들이 이 주사를 맞고 보니 식욕이 감퇴하는 효과가 나타남에 따라 다이어트 주사로 개발이된 것이다. 이주사르유맞으면 신기하게도 살찌는 음식에 대한 니즈는 사라지고 야채를 찾는 니즈가 강해져 더욱 다이어트 효과가 크다고 하네요.

기존의 다이어트 약은 향정신성 약물이 많았으며 불면증 등의 부작용 위험이 있었으나 삭센다는 이 같은 우려가 거의 없으며 당뇨병 치료제로 쓰였던 만큼 장기 투여에 대한 안전성 또한 3년 장기 임상연구결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착한 다이어트 억제제 라고 불릴만하네요. 다만 자가 셀프 주사제이기 때문에 주사에 대한 오남용 및 약제이기 때문에 주사후 혹시 모를 부작용에 대해서는 주의 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바

시장에는 많은 종류의 다이어트바가 출시되어있다. 우리가 잘아는 치즈맛의 칼로리 바란스부터 온갖 곡물로 만든 다이어트바들이 넘쳐난다.

함유 칼로리들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지만 푸석한 맛의 칼로리 바란스이외의 다른 곡물 바 제품은 비슷한 컨셉의 제품이라고 하겠네요.

 다이어트중이라고 무조건 고단백 저탄수화물 혹은 고지방 저탄수화물 만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않다. 자신의 체성분을 확인해보고 균형잡힌 식단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겠네요.

얼굴은 성형으로 바꾸지 않는 이상 눈 코 입 귀 등 조합을 바꾸는게 불가능 하지만 몸은 다이어트를 통해서 훌륭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