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동안 얼굴] 쇼핑 호스트 동지현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연봉, 이혼, 승무원 경력 을 알아보자

by 좀thethethe 2019. 5. 11.
반응형
라디오 스타에 쇼핑호스트 동지현이 출연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말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 입담이 화려했는데요. 동지현 쇼호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동지현 프로필]
동지현은 올해로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다. 그는 4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20대 못지않은 동안 미모로 시선을 끄는데요.

 

나이가 있지만 피부관리를 너무 잘해서 동안외모가 장난 아니네요.

동지현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출신이라고 합니다. 슬하에 아들을 하나 두고 있다고 하고요.

정말 어마어마한 동안 얼굴입니다...이게 어떻게 40대 후반이란 말인가요? ㅎㅎ

[대한항공 승무원 경력]
동지현은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기 전에는 대한항공 항공승무원으로 근무했었던 적이 있다고 하네요. 보통 승무원들이 바른자세와 발성등에 대해 노력을 많이 하기때문에 은퇴 이후에 관련 분야 교육 쪽으로 진출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동지현은 방송 스피치 트레이너, 프레젠테이션 트레이너 등 교육자로서도 잘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특히 그는 엑소와 에프엑스의 발성, 발음, 화법 등을 가르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고 하죠.

방송에서 화법과 태도를 가르쳐 달라는 요청을 받고 레드벨벳과 엑소의 배를 때렸다는 일화를 공개 했는데요.
복식호흡을 제대로 시키기 위해 핸드볼 공을 가지고 배를 때렸다는 것. 

[쇼 호스트는 얼마나 벌까?]
동지현은 2000년 CJ 오쇼핑에 입사했으며, 2014년 GS SHOP으로 이적하였고 완판 행렬을 여러번 기록한 대단한 호스트지요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이 수입에 대해 솔직히 대답했는 데요. 동지현은 "쇼호스트는 월급쟁이"라며 회차별 출연료가 아닌 월급을 받는다고 말했는데요.

월급쟁이라고 하더라도 일반 직장인들과는 다른 레벨의 월급일것 같네요.

동지현은 "다들 4000억 매출 기사를 보시고 제가 많이 버는 줄 안다"고 말했는데요. 그렇지 않을 까요? ㅋㅋ

동지현은 "쇼호스트들은 일반 출연자들과는 다르다. 월급 받는 계약이다"라고 말했는데요.. 염경환이 회당 출연료를 더 많이 받는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