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JM 솔루션] 버닝썬 화장품 회사 제이엠 솔루션과 한효주 정은채 관련이 있나? 마약여배우는?

by 좀thethethe 2019. 5. 5.
반응형
버닝썬 사태가 남자연예인들을 나락으로 떨구더니 이제 급기야 여자연예인들에게 폭풍이 몰아 닥치고 있는 형국인데요.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의 의혹방송 이후에 JM 솔루션과 관련된 여자연예인들이 하루 종일 실검 순위에 오르내렸는데요.

지금도 이들은 실검의 상위권에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그알의 의혹은?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방송에서 한 화장품 업체가 클럽 버닝썬에 협찬했으며 관련 회식자리에서 한 여성 배우가 침을 흘리며 야광봉으로 사람들의 얼굴을 때렸다는 내용을 방송했는데요.. 이게 JM 솔루션이라는 내용으로 퍼져나가게 되면서 의혹과 루머는 점차 커지고 있는 형국이지요.

급기야 화장품회사는 이렇게 강경대응 방침을 밝히는 사태에 까지 이르는 후폭풍을 맞게 되었네요.

 그것이 알고싶다의 의혹제기 이후에 네티즌들은 도대체 마약 여배우는 누구인거 찾는데 혈안이 되어 있는데요. 화장품회사의 모델이 된 여자 연예인의 경우에 루머가 확산되다 보니

 소속사에서는 발 빠르게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지만 전날인 보도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내용이 워낙 민감하고 파괴력이 있기때문에 때문에 여배우 ㄱ씨 찾기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이네요. 

현재 인터넷 게시판에는 한효주, 정은채, 김고은 뿐 아니라 다수의 여자 연예인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마녀사냥이 시작되고 있네요.

그동안 승리의 버닝썬 사태를 통해서 의혹이 있는 남자 배우들이 밝혀 졌고 처음에는 전혀 관련이 없다는 부인을 하다가 카톡의 내용이 공개되자 끝없는 나락으로 떨어진 정준영같은 경우가 있기 때문에 여자연예인들의 경우에도 의혹제기를 예의 주시하고 있는것 같네요.

해당연예인들이 화장품회사에 모델이었기 때문에 의혹을 받는 것은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무조건 적인 루머 살포로 인해 피해를 받는 일은 배우들에게는 치명타죠.

그렇지만 마약관련 사항이 있다면 반드시 뿌리뽑아야 된다고 보고요.

그냥 끝나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