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미국인&한국인] 유승준(스티브 유) 과 논쟁 중인 CBS 서연미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이슈, 저격발언)

by 좀thethethe 2019. 9. 8.
반응형

한때 90년대 후반 국민가수로 이름을 날렸던 유승준이라는 가수가 있는데요. 갑자기 서연미 아나운서와 실검에 떠서 무슨일인가 봤더니 SNS로 논쟁을 벌이고 있더군요. 법적다툼까지 예고한 이슈는 무엇인지 알아보죠.



[서연미 아나운서 저격발언]
지난 7월 8일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 CBS '댓꿀쇼PLUS' 에는 유승준 저격발언이 담겨있는데요.

영상에는 서연미 아나운서가 유승준에 대해서 이렇게 발언을 했다고 하네요. 서 아나운서는 "(유승준이) 저한테는 괘씸죄가 있다"며 "완벽한 사람이었고 독실한 크리스천 이었다. 제가 어린 시절 본 방송에서 해변을 뛰면서 '해병대를 자원 입대하겠다'고 한 기억이 있다"고 말했고요.

이어 서연미 아나운서는 유승준의 F4비자 신청에 대해 "유승준은 중국과 미국에서 활동을 하면서 수익을 낸다"며 "한국에서는 외국에서 번 돈에 대해서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유승준은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이 이득이다"라고 설명했다죠.


[유승준 반박은?]
유승준은 "유언비어와 거짓 루머들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삶을 포기하기도 한다. 그럼 그 거짓들을 사실인 것처럼 아무 생각 없이 퍼트리는 사람들은 살인자가 되는 건가"라며

 "이 분 아나운서라고 하셨나요?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린 거 같은데, 저를 보고 '얘'라고 하시더군요. 용감하신 건지 아니면 멍청하신 건지, 그때 똑같은 망언 다시 한번 제 면상 앞에서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라고 지적했다.

또한 그는 "한때 제 팬이셨다고요? 그래서 더 열받으셨다고요? 참 오빠가 할 말이 없다"며 "처벌 아니면 사과 둘 중에 하나는 꼭 받아야 되겠다. 준비 중에 있다. 아나운서 값 하라. 사실을 알고 떠드세요 제발"이라는 글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네요.


[서연미 아나운서 프로필]
출생: 1988. 8. 30.
소속: CBS(아나운서)
학력: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홍보영상학과 석사과정 수료
수상:2011년 미스코리아 미스강원 미
경력:CBS 미디어본부 편성국 아나운서
2016.09~2018.01 제주 MBC 아나운서
2016.01~2016.09 목포 MBC 아나운서




[온라인 상의 반응은?]

온라인 상에서는 서연미 아나운서를 두둔하고 있으며 일부 대중은 "스티브 승준 유가 지적한 부분 외에 서 아나운서가 틀린 얘기를 하지는 않았다. 자신의 과거 행동이 가져온 결과이니 감내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댓글들이 재미있는게 많이 있네요.



[유승준의 글 전문]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말하는 것을 거짓 증언이라고 합니다. 유언비어와 거짓 루머들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삶을 포기하기도 하지요. 그럼 그 거짓들을 사실인 것처럼 아무 생각 없이 퍼트리는 사람들은 살인자가 되는 건가요? 직접은 아니더라도 책임이 없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겁니다.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마음이 편할 수 없겠지요. 아니 없어야 정상입니다.

이 분 아나운서라고 하셨나요?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린 거 같은데 저를 보고 '얘'라고 하시더군요. 용감하신 건지 아니면 멍청하신 건지. 그때 똑같은 망언 다시 한번 제 면상 앞에서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눈이 있으면 이런 일들이 있었구나 한번 차근히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언젠가 그쪽이 상상하지도 못할 만큼 가슴 아프고 답답한 일들을 당할 수도 있다는 거 기억하세요.

한때 제 팬이셨다고요? 그래서 더 열받으셨다고요? 참 오빠가 할 말이 없다. 처벌 아니면 사과 둘 중에 하나는 꼭 받아야 되겠습니다. 준비 중에 있습니다. 말 많이 참았다. 험한 말 하지 않으려고 입에 재갈을 꼭 깨물어야했다. 아나운서 값 하세요. 사실을 알고 떠드세요. 제발.

PS. 미안해요. 조금 저답지 않아서. 그런데 정말 너무 답답해서 몇 줄 적었어요. 아 시간 아까워. 나를 진짜 응원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거 정도는 알려줘야 하는 거 아니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