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성형 수술 Best 연예인]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인기 있는 연예인 & 유튜버 top 3

by 좀thethethe 2019. 9. 21.
반응형
한때 성형왕국이라는 오명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성형기술은 세계최고라는데 이견을 달기 어렵죠. 압구정동 거리를 거닐면 1블럭당 2~3개의 성형외과들이 줄지어 늘어선 모습을 보고 "이렇게나 성형외과가 많다니"라고 놀란적이 있었는데요.

성형외과에 성형수술을 해달라고 가져오는 연예인과 유튜버 사진은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최근들어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찾는 스타 1위는 레드벨벳 아이린인 것으로 드러났다고 하네요. 최근 온라인 매체 넥스트샤크는 레드벨벳 아이린과 소녀시대 윤아, 블랙피크 제니가 1~3위를 차지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데뷔전부터 한미모하고 남학생들이 줄줄이 따라다닐 미모였다는게 믿어지네요.

▲(출처=instagram)

앞서 성형외과 전문의 김종명 외과의사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성형외과를 찾는 대부분 고객이 레드벨벳 아이린처럼 보이고 싶어한다"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제가 성형외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는 제가 아는 지인의 말에 따르면 요즘은 아이린이 대세라고 한다네요. 제일많이 들고오는 사진이 맞다고 합니다.

 

 

 
그는 "또 소녀시대 윤아와 블랙핑크의 제니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해 가장 많이 찾는 얼굴"이라고 전했는데요. 이어 "아이린은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얼굴을 자랑하며 윤아는 역대급 미모다. 제니는 독특한 아우라를 갖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윤아의 얼굴은 자연스럽고 내츄럴한 아름다움을 주는 얼굴이고요.

제니는 약간 볼살이 있는 귀여움에 독특한 마스크죠.

▲(출처=instagram, 사진)

김종명 의사는 "사람들에게 결함을 보완하고 싶을 때만 성형수술을 권한다"며 "그러나 수술보다는 건강이 우선돼야 한다"라고 강조했다고하네요. 안타깝게도 성형을 해서 아름다워지는 얼굴이 있는 반면에 성형중독으로 가는 경우도 많이 봤는데요.

 

 


한편, 이들 이전에는 송혜교, 김태희, 한예슬, 신민아 등 여배우들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유튜버로 가보면요

제일많이 들고오는 사진중에 첫번째는 모델 변정하 라고 하네요.
고양이 상의 얼굴에 모델로써 활약할 만한 기럭지를 가진 인물인데요.

그리고 다음은 뷰티유튜버 포니라고 하네요
2019년 4월 기준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620만 명을 넘어섰고,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502만 명으로 한국 유튜브 채널 중 22위에 올라있는 포니인데요. 대단한게 전세계 특히 중국 구독자까지 합치면 천만명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구독수를 가진 전세계 1위 뷰티유튜버인데요. 그녀도 얼굴이 시원시원하니 한미모하네요.

원판도 예쁘지만 메이크업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이 어마어마 하네요.


다음은 판빙빙 닮은 모델 박소라
20대 여성층에서 스타일난다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하는데요.
그 만큼 유명한 스타일난다 쇼핑몰의 메인모델 이 바로 박소라라고 하네요. 스타일 난다와 함께 성장한 모델이고요.


지금까지 성형외과에서 많이찾는 연예인과 유튜버를 알아봤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