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몽상_끄적이기

[신인배우 궁금증] 배우 최유화 프로필 (기럭지+몸매)을 소개해주마, 출연작과 소속사는 팁

by 좀thethethe 2018. 10. 22.
반응형
영화 타짜 3의 배우로 김민정 대신 최유화로 변경되면서 그녀가 네이버 검색어 순위에 올라오게 되었네요. 그럼 최유화는 누구인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유화는 실제 김태희 절친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김태휘 절친으로 알려졌지요.

 왜냐하면 최유화는 2011년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김태희의 친구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최유화가 '김태희 절친'이란 타이틀을 떼고 영화 '타짜3'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그녀는 1985년생으로 올해로 방년 34살 이고 키는 172cm  몸무게는 5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워낙 늘씬한 키에 쭉쭉 미녀되시겠습니다.

 


그녀는 큰키에 시원스런 마스크 도톰한 입술로 마치 배우 김현주의 입술을 연상케 하네요. 대학교는 한성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했네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있는 몇개 더 사진을 볼까요.

다시봐도 예쁘네요. 김민정처럼 사슴같이 큰 눈에 약간은 도도한 표정이 숨어있습니다. 민낯같은 노메이크업 사진도 본판이 예쁘니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소속사는 에코글로벌 그룹입니다.

 


다니엘 헤니와 소녀시대 김수영이 소속되어 있네요.

 최유화는 많이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가면서 기회를 엿보는 배우네요. 출연작으로는 750만 관객 흥행의 밀정의 김사희 역으로 출연했고 러브픽션의 베로니카역 쎄시봉의 단역으로 출연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오늘은 떠오르는 롸이징 스타 최유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