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오묘한 조합] DIY 마왕 제이쓴♥앙증 깜찍이 홍현희 결혼.이제 나혼자 않산다 (feat. 나이 이력 데뷔)

by 좀thethethe 2018. 10. 27.
반응형
DIY는 Do It Yourself의 줄임말이다 보통 이케아 가구를 직접사서 조립하는 것을 통칭한다. 제이쓴은 가구와 집을 직접꾸미는 것을 도와준다. 말이 안되지만 DIY를 해준다. ㅋ 예전에 나혼자 산다 강남이 나왔을때 집을 인테리어 해주던게 기억난다.

그런 그가 금요일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 주인공으로 등장을 했다. 와이프가 된 홍현희와 말이다

박나래의 일상이 공개되는 나혼자 산다에 말이다. 박나래는 김영희와 함께 홍현희, 제이쓴의 신혼집을 찾았다. 사실 제이쓴 홍현희는 10/21일 비공개로 결혼한 신혼 커플이다.

 

 아무튼 프로그램에서 그는 "김영희와 홍현희가 돈을 모아서 가게를 구했고 그리고 인테리어를 받기 위해 제이쓴과 셋이 모이다가 김영희가 빠진 것이다. 그런데 둘이 눈이 맞아서 결혼을 하는 것"이라고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아주 간단한 스토리 요약이다.

사실 박나래, 김영희는 엄청난 기대감을 갖고 홍현희, 제이쓴의 신혼집을 찾았을 것이다. 아마도 오늘 나혼자 산다를 본 시청자들도 웬만한 기대를 했을 것이다. 수백번 남의 집을 고쳐준 제이쓴의 집은 과연 어떨까하고 말이다.





반전도 이런 반전이 없다. 아직 신혼이라 그런지 집은 정리가 하나도 되지 않았고 날 것 그대로의 모습. 박나래와 김영희는 신혼집의 모습에 깜놀했다.

나도 은근히 기대를 했지만 완전히 실망했다 ㅋ

아니 다음편을 온전히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으로 그려지게 될 제이쓴, 홍현희의 집은 어떤 모습일까?

중이 제머리를 못깎는다고 했는데 제이쓴은 아주시원하고 멋지게 단장할 것 같다.

추가로 제이쓴과 홍현희 프로필을 알아보자

■제이쓴은?
 제이쓴의 본명은 연제승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3살이다.

제이쓴은 2014년부터 블로그에 셀프 인테리어 비법 올려 엄청난 구독자를 얻게되었고 파워블로거1위도 수차례했다.
총 비용은 5만원 이내로 방꾸미기를 해주고
철저한 미니멀리즘 추구하며 색상 3개 이상 안쓰는 방향이다.

■홍현희는?

홍현희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7살이다.
키는 156cm, 몸무게 50Kg이다 2007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고 현재 싸이더스 HQ소속 코미디언이다.
홍현희는 당시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에서 재미있는 캐릭터와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도 받았다. 뮤지컬과 코미디 공연을 결합한 ‘코믹컬 드립걸즈’에도 출연중이다.
프로필사진은 코미디 프로 때와 다르게 아주 조신한 모습이다 ㅋㅋ

그들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