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이사강♥론] 이사강 몸매, 나이, 집안, 프로필, 사진, 결혼, 론 커플샷 알아보자

by 좀thethethe 2019. 1. 2.
반응형
새해벽두부터 디스패치가 카이와 제니의 열애설을 공개해서 인터넷이 시끄럽죠. 2호 커플로 이사강과 론의 결혼 커플샷이 공개되어 인터넷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네요.

이사강과 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사강 프로필]
이사강은 알려진 바와 같이 예전에 욘사마 배용준의 여자친구였으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것으로 알려졌네요. 1991년생인 론과는 11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이사강의 직업은 뮤직비디오 감독이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서 연출을 전공한 후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원에서 미술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고 합니다.

집안도 어마어마한 엄친딸인데요. 아버지 이재윤씨는 서울대학교 치의학과를 나와 현재 덕영 치과병원장이고 이서강의 언니 이도이는 패션디자이너라고 하네요.

[론 프로필]
론은 그룹 빅플로의 멤버로 1991년생으로 올래 29살로 알려졌지요.

 

노래도 잘하는 아이돌 멤버로 2014년 빅플로 미니 앨범 [First Flow]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사강과 론은 2017년 4월 지인들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네요. 1월 27일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에 앞서 방송출연을 하고 새해벽두부터 이렇게 달달한 소식을 전해주네요.

나이차는 비록 11살이나 나지만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변치않고 오래도록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