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생활 유용 Tip

[화장실 팁] 초강력 양면테이프 (3M VHB)로 도어쿠션 붙이기

by 좀thethethe 2021. 1. 3.
반응형

대리석으로된 화장실 벽면에 문찍힘 방지 도어쿠션을 붙여놨는데요.

이게 하루가 지나면 접착력이 부족하다 보니 도어쿠션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거예요.

또 다시 붙여 놓지만 붙어있는 시간은 반나절을 가지 못하고 바닥에 곤두 박질 치네요.

바닥에 떨어지 도어쿠션을 주워서 다시한번 강하게 눌러서 붙여 놓습니다만..

역부족....

양면테이프로 도어쿠션을 붙여 놓을때 사용했던 테이프인데요...

접착력이 그리 좋지 못하네요.

그래서 인터넷 폭풍검색을 시작합니다.

접착력이 좋은 초강력 양면테이프 말이죠.

 

3M에서 나온 3M VHB 초강력 양면테이프가 있더군요.

일반 테이프보다 접착력이 4배 강한 초강력 양면테이프.

 

자... 강력한 접착력의 포스가 느껴지고요.

옆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 이제 타이루에 작업 들어가지요.

적당한 길이로 잘라서 우선 벽에 붙여줍니다.

한줄로는 부족할것 같아서 두줄로 붙여주고요.

이렇게 붙여준 양면테이프를 강하게 눌러서 접착해 줍니다.

손바닥 온힘을 다해서 눌러주고요.

 

다른 한쪽의 껍집도 떼어내 줍니다.

잘떨어지네요.

그리고 다시 도어쿠션을 붙여주고요.

이렇게 눌러줍니다.

 

쨔잔.... 도어쿠션 붙이는게 완성되었고요.

일단 아주 잘 붙어있네요. 뭐 양면테이프도 처음에는 몇시간 동안 잘붙어 있었으니까요. ㅋ

화장실 도어를 벽으로 눌러봤는데요..

쿠션이 제대로 작동하네요.


하루가 지났습니다.
강력한 테이프의 도어쿠션은 바닥으로 더이상 다이빙을 하지 않습니다.

 

초강력 양면테이프.... 아주 강력하네요.

최곱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