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기상캐스터 특집] 강아랑 KBS 기상캐스터를 알아보자(예쁨주의, 나이, 몸매,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해투, 해피투게더 출연)

by 좀thethethe 2019. 7. 6.
반응형
어느순간부터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의 경계가 모호해졌다. 교집합이되기도하고 예쁘게 생긴 아나운서 기상캐스터가 많아지니 더욱그런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할 강아랑 아나운서는 연예인급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강아랑 프로필]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출생: 1991. 10. 13. 
키 : 163cm
소속: 부산광역시소속KBS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수상: 2014년 제84회 전국춘향선발대회 미
경력: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

강아랑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데요. 어디선가 본듯한 예쁜 얼굴이다 했더니 역시나 미스춘향 출신 이더군요.
 

 


기상캐스터 활동 이전에 KBS 지역 아나운서로 일한 경력이 있으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를 졸업했네요.

강아랑은 지난 7월 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존버는 승리한다’ 특집에 출연했는데요.

그녀는 방송 경력 7년 차라고 밝히며 “대학생 시절부터 취업을 위해 제출한 이력서만 70건이 넘는다”라고 말하며 “다들 제가 일찍 잘된 줄 아시는데 직종 상관없이 리포터, 아나운서, MC 등 지원했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기상캐스터가 됐다”라고 밝혔다네요. 요즘은 아나운서든 기상캐스터든 MC든 방송에 출연하면서 영역확장을 하는 경우가 많아 일단 예쁜 외모로 충분히 각 영역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것 같네요.

강아랑은 “최근 SNS 해킹을 당한 줄 알았다”면서 해외 팬들이 각국의 언어로 응원을 남겼다고 소개했다. 이어 “대만, 중국, 일본 등에서 예쁜 기상캐스터로 불러주셔서 감사하더라”라고 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들어가봤더니 역시나 글로벌한 인기가 믾더군요. 예쁜 얼굴은 만국공통으로 인기를 끄나봅니다.

[강아랑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wx_love?igshid=9i84aa1xswht

[강아랑 경력 미스춘향]
한편 1991년생인 강아랑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2014년 제84회 전국춘향선발대회 미로 선발됐다고하고요.

이후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를 거쳐 현재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KBS1 아침뉴스 ‘뉴스광장’에서 활약하던 그녀는 ‘뉴스9’에서 날씨 뉴스를 진행 중이라고합니다.

뉴스 뿐아니라 강아랑은 박명수의 라디오를 포함하여 꿀잼퀴즈방, tv쇼 진품명품, 우리말 겨루기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워낙 예쁘다보니 여러가지 잡지표지모델로도 활약을 했었고요 특히 마리끌레르, attichina, 웨딩21, 나일론, HIM 이라는 잡지에서 각종 화보와 표지모델로 두각을 나타냈죠.

최근에는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에 잠깐 출연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연극영화과 출신이다보니 연기에도 재능이 있는것같네요
한편 강아랑은 KBS2 ‘당신의 하우스 헬퍼’와 채널A ‘커피야 부탁해’에 출연하기도 했더랍니다.

웃는모습 특히 눈웃음이 누군가를 닮았는데 계속 닮았다 닮았다만 연발할뿐 이름이 떠오르지가 않네요

앗....그런데 떠올랐습니다.


바로 이사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인턴의 주연배우인  앤 해서웨이랑 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만 그런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