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인물_Hot issued figure

[열애설] 주진모의 여자는 모델급 미모 콜라병 몸매 서울대 출신 민혜연 의사 (나이 스펙 프로필 몸매 키)

by 좀thethethe 2019. 1. 12.
반응형
새해가 밝자마자 열애설이 폭발하고 있지요..하루가 멀다하고 연이은 열애설인데요. 오늘은 주진모의 여자친구로 민혜연 의사로 밝혀졌네요. 그녀는 이미 방송에서 입담과 미모를 드러낸지 꽤 됐는데요. 그녀의 나이와 스펙 프로필등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혜연의사 프로필]
배우 주진모 연인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씨로 밝혀졌는데요 
그녀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인턴과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수련과정 수료했다고 합니다.

이어서 서울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도전문의가 되었으며 서울대학교에서 가정의학과 임상강사로 지냈다고 합니다. 그녀는 세란병원 뷰티비만 센터장을 거쳐서 현재는 소요의원(피부 클리닉)원장을 하고있습니다


그녀는 워낙 똑똑하다보니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예능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나이는 주진모와 10살 차이 10살 연하라고 하니 따져보겠습니다. 주진모는 1974년생으로 올해 46살이죠. 그녀는 1984년 그러니까 36살로 추정이 되네요.

한편 소요의원은 강남구 도산공원 입구 쪽에 호림아트센터에 있는데요


[학력 및 약력]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도전문의)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서울대학교병원 인턴, 가정의학과 전공의 수련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전임의  

<학회> 
대한가정의학회 정회원  
대한비만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정회원  
대한비만건강학회 정회원  
대한피부미용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외과학회 정회원  
대한비만체형학회 정회원

[그녀 몸매는 콜라병?]
공개된 사진 속 민혜연은 모델뺨치는 완벽 비쥬얼을 뽐내고 있다. 콜라병 몸매로 마스크와 함께 엄청난 몸매의 소유자네요.

워낙 큰키와 미스코리아 뺨치는 마스크로 연예인 주진모에게 잘 어울리는 스펙 몸매 노두갖춘 엄청난 인물이네요. 키는 밝혀진 바는 없지만 170cm는 넘는 것으로 추정이 되네요.

[어떻게 만났나?]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진모 소속사는 12일 두 사람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그런데 주진모의 과거 여자친구는 중국 배우 장리 라고 합니다

민혜연 의사와 묘하게 닮은 느낌이 있네요. 주진모의 취향이 보이는데요.. ㅋ


아무튼 민혜연 그녀는
채널 A, MBN, SBS, MBC등 방송에 출연한 경력도 많은데요.

2017년 11월에는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해서 완벽한 몸매와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적도 있다. 민혜연 전문의는 워낙 서구적인 마스크 이목구비와 큰 키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고 하네요.

둘이 예쁜 사랑이 결실을 맺고 영원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