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_찾아가기 & 여행

[인생 아이스크림집] 르타오(LETAO) 홋카이도 아이스크림 in 하남 스타필드

by 좀thethethe 2020. 8. 4.
반응형

하나스타필드에 오랜만에 더위도 피할겸 방문을 했는데요. 여전히 사람들로 미어 지더군요. 아무래도 전자제품과 차에 관심이 있다보니 패션쪽보다는 이런쪽 매장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네요.

아무튼 오늘 이야기를 풀어갈 종목은 다름아닌 아이스크림 인데요.

바로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한 르타오(LETAO)란 브랜드이고요 일본 홋카이도 아이스크림 이라고 하네요.


지나가다가 갑자기 달달함을 입안에서 무의식적으로 끌어당기기에 그냥 무심코 들어갔는데요.

평범한 치즈케익을 팔고 그냥 곁다리로 아이스크림을 파는 집으로 알았죠.

아이스크림 콘 1개가 무려 4800원이나 하네요.
베스킨라빈슨도 아니고 말이죠.

이렇게 치즈케익이 메인 메뉴이구요.

저지밀크라는 그냥 백미당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바닐라 맛을 시켰더랬죠.

그냥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생각하고 한입 베어문 순간....

와우~ 언빌리버블

달콤한 맛과 더불어 정말진한 우유맛이 입안가득 퍼졌습니다.

오 마이 갓~

제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은 처음먹어 보는데요.

 상크 프로마주 라고 하는데요.
그냥 우유맛 아시아스크림
치즈맛 아이스크림
그리고 두가지 맛 짬뽕 아이스크림

사실 가게 안에 들어와사 보니 일본 아이스크림이라서 좀 거부감이있었는데요.
다른것 모두 무시하고 일본의 장인장신으로 만든 이아이스림은 정말 대박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