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_찾아가기 & 여행

[와인 한잔] Escudo Rojo 칠레와인

by 좀thethethe 2020. 6. 14.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의 집에 놀러갔는데요.
옛날얘기 하면서 와인을 한잔 했네요.
Escudo Rojo 라는 녀석인데요

2015년산 칠레 와인이고요

병부터 맛이 있을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ㅋ

오랜 만에 만났다고 친구가 좋은 와인을 내줍디다 ㅋ

어떤 품종인지 궁금할때는 VIVINO 앱으로 사진을 찍어서 검색하면 되고요.
친절하게 가격부터 와인에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주네요.

포도 품종은 Syrah, 쉬라 이고요

제조사는 Baron Philippe De Rothschild Maipo Chile SpA 사 라고 하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와인의 특징은 이런데요.
단맛은 좀 덜하고 부드럽긴한데 약간 신맛이 나는 듯하고요.

와인하면 뭐겠숩니꽈?
안주죠 ㅋ
안주빨은 도미노 신메뉴 칠리크랩 피자로 시켰네요.
일반도우가 아니라 나폴리 도우로 시켜봤고요.
도우는 일반도우와 씬피자도우 중간 정도 되시겠습니다.
피자는 새우와 게살 파인애플이 같이 들어있고요.
달달하니 맛나고 와인과 아주 잘 어울렸던 메뉴네요.


와인과 메뉴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